영어 듣기 1-2개씩 틀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31363
수특으로 공부하려는데
그냥 쭉 듣고 채점하고
틀린거 함더풀기
이렇게만 해도 되나요??
아니면 틀린거만이라도 스크립트 보면서 같이들어아할까요
듣기전에 선지먼저 보시는지도 궁금 <<이거랑 비슷한 행동강령이나 팁도 공유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코코이치고싶네 4 0
지금치면좆망함
-
1교시 2 0
ㅈ같아
-
인생개처망한듯 4 0
ㄹㅇ
-
어떻게 될까용?
-
나르샤 실전분석서가 신문,잡지같은 개지엽 잡아줌? 0 0
ㅇㅇㅇ
-
근데 디시 3 1
언제부터 저렇게 이상한데가 된거임? 원래는 (진짜로) 디지털 카메라 얘기하던 데라던데
-
상대적으로 ‘이건 무조건 맞춰야 된다‘ 싶은 문제가 뭐뭐 있음? 일단 장지문은 날릴...
-
난 영화 못봄 9 1
한번 보면 후유증 장난 아님
-
동생시험쳐망한걸아직도우려먹네 3 1
씨발좆같겠음
-
수학특 3 2
이 방법이 무조건 맞다고 확신하고 풀고있었는데 갑자기 계산 더러워지면 뇌정지 쎄게옴...
-
옯창 근황 0 1
1시간 수업들으러 가는중 이산수학 듣고 싶었던 거라 괜춘
-
방금 에타에서 0 1
99년생분들 많이 봤다 동아리 들어가셔도 됩니다
-
애들아 나 여친생겼다? (?) 11 0
진짜로 생김.
-
반수 제일 많이하는 라인은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2 0
메디컬 반수생 이 배부른자들은 뺐습니다!!
-
나도 레어사써 4 1
..히히
아예 안 들리시면 틀린 거 스크립트랑 같이 보시고
최후의 방법으로 전부 받아적는 게 잇어요 토플 학원에서나 시키는…
근데 수능 듣기는 유형이 다 정해져 있어서 그냥 계속 풀다 보면 될 거예요
아예 안들리는건아니구요.. ㅜ 고2 2-3등급정도에요
수특좀 풀어봤는데
한문장에서 2-3단어씩 안들리거나 그냥 흘려들리는정도?
풀수는 있는데 완벽하게 들리진 않는 그런정도..
특정 단어가 안 들리시는 거예요?
네 근데 그 단어를 몰라서 못듣는건아니고
주변 발음이랑 음운변동처럼 붙여서읽으니까 흘려지더라구요
그럼 스크립트 보셔야 해요
받아적어도 보시고
처음에 받아적고 스크립트랑 비교해보시면서 어느 부분을 잘 못 듣는지 파악해보세요
선지는 웬만하면 먼저 보는데
집착하면 안됨
왜 틀리시나 잘 생각해보세요. 듣기가 안되는거면 스크립트 보시고, 선지를 모르겠으면 미리읽고
선지 꼭 미리볼필요는 없어요 전 미리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