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9588

반수생인데
하... 아직 시발점 2회독하고
스블 극초반인데
인생뭣같네요
수학을 평생잘해본적이없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앙대 학고 제적 5 0
최소학점이 1학점 이상이라는데 0학점 받으면 보통 제적당함? 1학기 학고받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9588

반수생인데
하... 아직 시발점 2회독하고
스블 극초반인데
인생뭣같네요
수학을 평생잘해본적이없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앙대 학고 제적 5 0
최소학점이 1학점 이상이라는데 0학점 받으면 보통 제적당함? 1학기 학고받고...
2027 수능
D - 150
수능임?
왜 저걸로 한의대 못갔대
1월 서프요 ㅇㅅㅇ...
고대 22학번인데 올수능 준비중압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연대 26학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탈출 성공 부렂슺니다
아
엥 연댜가셧어요?
한지 사문 팁좀요ㅠ
십고수라 쪽지드리겟습니다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넵
국어가 됐으면 수학 하루에 8시간씩만 하면 금방 오릅니다 수학은 강윤구
수학 꼭해내서 메디컬가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