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정신력이한계치까지도달함 7 1
핟교어케다니냐..
-
본인은 아침이랑 낮에도 우울함 4 1
밤이랑 새벽에 심할 뿐이지 ㅇㅇ
-
수학1등급만들기보다이게빠를듯
-
말이 별로일때 내는 소리는? 3 4
다 그닥 다 그닥
-
일반 물리 배운 사람중에 쪽지로 질문 들어주실수있으신분 4 1
앞부분이고 쉬운거에요 역학 제발 챗지피티를 이해하지 못하겠음 어디에 물어보면...
-
발이 별 모양이면? 3 2
바리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배우자가 울면? 3 1
흑임자
-
슬슬졸리네 4 0
쿨쿨
-
쌍사 개념 1바퀴 통합 7일컷 0 0
개재밌네
-
현역 여중생 감기 걸린거 같음 2 0
재채기가 자꾸 나오는거야
-
오늘수업:8시10분 1 0
왜나는지금까지안자는가 ㅋㅋ
-
3수생입니다 마음이 힘든 건 여기 분들 모두가 하시겠지만 정해진 진로 없이 잘 살...
-
심각한정신병자임 6 0
불안형+회피형임 안좋은건다잇음
-
멘헤라면연애못하냐 6 2
ㅅㅂ.... 멘헤라는불치병이란말이야
-
좋아요요정누구임 2 3
-
프메 ㄷ 엔티켓 1 0
골라주삼 수학3등금이다.
-
D-23
-
500덕)보카로 맞히기 8탄 5 0
うだつが上がらぬ侍が 未来断つ哀悼歌 우다츠가 아가라누 사무라이가 미라이 타츠...
-
교수님 강의실 0 0
들어옴 ㄷㄷㄷ
-
저녁 머먹지 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