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5366
스스로 할때가 최고효율을 낼수있음
남이 시키면 효율 개구리고
집중도 안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ray 6 2
노래좋아
-
어떤 외모 기준이 있고 그 외모 기준을 넘는 애들과 친하게 지냄-> 걔들은 나...
-
일어나면 밥묵자 츄편 보라고 얘기해줘
-
28우려와 별개로 큰변화 1 0
없는거 같음 말많은 서울대도 까고보면 B난사 할수도있어서
-
부남입갤 2 0
-
사실 사탐런이라고 하긴 햇는데 2 2
사실 국영수하느라 사탐 손 별로 못댐요;;;
-
현역 쌍지러 1 0
사탐런으로 쌍지를 선택한 현역입니다. 겨울방학동안 이개다 4주차까지 듣고 8주차를...
-
잘자요 0 0
굿모닝
-
소신발언 하겠읍니다.... 1 0
된장=간장 부산물
-
남규리 눈나 귀엽당 6 0
조곤조곤한게 어떤 오르비언 생각남
-
계속푸세식이어서 윗층으로 감..
-
오늘의 점심 맘스땃쥐 3 1
맛점하세여 !
-
갑자기 짜증나는데 집나갈까 1 0
독립이나할까
-
전남대 전기vs시립대 전전컴 8 0
ㅈㄱㄴ
-
아니 개인적으로 6 2
모의고사 응시수 늘렸으면 좋겠음(?) 1년에 4번이뭐야 3학년은 6번이긴한데 ( 수능제외 )
-
오르비다죽엇내 2 1
어떻게3천덕을보고도그냥지나쳐
-
주말이라즐겁네 1 1
정신이건강해
-
지1은 1 0
개념+기출 정석적으로 돌리면 3이상은 보장인듯 모든건 4페에서 결정나는 느낌
ㄹㅇ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