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개인적으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5313
모의고사 응시수 늘렸으면 좋겠음(?)
1년에 4번이뭐야
3학년은 6번이긴한데 ( 수능제외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슬럼프 온거같은디 5 1
어케극복해?.. 진짜 ㅜㅜ
-
마지막으로 한마디 2 1
영어쌤 너무 이상하네요 이걸로 다시 잠수 타러감요
-
진지하게버미육을생긱해봄 2 1
로씨행은 못볼 거 같이서 ㅇㅇ
-
부남 침대에누움 ㅁㅌㅊ? 2 0
-
오르비 레벨 1 2
어떻게 하면 30씩 찍는거지 하루에 글 10씩 싸고 개추 30개씩 받아야하나
-
다들 국어 성적 오르는 순간이 11 0
주로 인강 들은 거 복습하고 체화할 때인가요?
-
기숙사 들어가고 pig됨 2 0
과자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지난주부터 이틀에 한번은 과자 한봉씩 먹은듯
-
힘들다 코딩 그냥 c 받을레 2 1
ㅜㅜㅜㅜ
-
문제 하나 만들어봤는데 4 1
저녁쯤에 올려봐야겠다
-
오늘 급식메뉴 뭐임? 14 2
카레나왔으면 좋겠다
-
사탐하면 좋은점 4 0
알려주세요!!!
-
우울증인거같애…. 3 0
무기력하고 회피하고
-
다들 머해? 2 0
-
회화<< 자존감분쇄기임 2 1
내가 영어허접임을뼈저리게느끼게함ㅇㅇ 유학안가봐서 더 그런 듯 근데 매일 있음 ㅅㅂ...
-
현역이들 ㅈㄴ부럽다 4 0
나는 20대 초반 수능에갈앗는데..
-
그냥 졸렸음 여중생 2 1
아오
그냥 매달치자 ㅎ
28년부턴 모의고사 1년에 10번!
미친 ㅋㅋㅋㅋ

평가원에서 모고 좀 많이 찍었으면 좋겠음3~11모 월당 1번씩 파이널 기간에 1번 더해서
총 10회분
조타
이래야지 기출푸는데 개빡세서 사설을 못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