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지 표본 헬이라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06414
시대갤 세지 여론 이거 진짜에요?
대충 보면 세지가 경제 정법보다 헬 될거라면서 겁주는데
무슨 3퍼 인설의 노리는 지방의반들 다 세지로 왔다느니
이과 상위권들 대부분 세지로 유입됐다느니
올수 상위권 경쟁 빡셀거라느니
쉽게나와도 만백 97 뜰거라느니
막 겁주는데 진짜 이과 메디컬 노리는 애들 세지로 많이 옴?
아니면 걍 겁주는 걸까여 ㄷㄷ
하...... 세지 개념 이제 반 이상 뗐는데 갑자기 왜이래!!!
근데 생각해보면 나도 왠지 지구과학이랑 비슷할 거 같아서
세지 선택하긴 했네 ㅋㅋㅋ
지금이라도 런 투유 해야 하나
한달을 고민하다가 선택한건데....... 하필 나랑 같은 생각들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대 라이브 질문 2 1
라이브 실시간으로 못 들으면 일주일 들을수 있는 VOD 주는거죠? 라이브 신청했는데...
-
대학수학 강의 들어보고는 싶은데 14 1
괜히 나대다가 학점이 박살나지 않을까~~
-
살 좀 빠졋다고 느낄때 4 2
허리 딱 맞던 바지가 좀 널널할때
-
생윤vs윤사 3 0
뭘 해야할까요
-
살아 있니? 3 1
ㅈㄱㄴ
-
우울증폭식증ADHD기면증갑상선질환위염역류성식도염있어도 1 0
나름 살만함
-
ray 6 2
노래좋아
-
어떤 외모 기준이 있고 그 외모 기준을 넘는 애들과 친하게 지냄-> 걔들은 나...
-
일어나면 밥묵자 츄편 보라고 얘기해줘
-
28우려와 별개로 큰변화 1 0
없는거 같음 말많은 서울대도 까고보면 B난사 할수도있어서
-
부남입갤 2 0
-
사실 사탐런이라고 하긴 햇는데 2 2
사실 국영수하느라 사탐 손 별로 못댐요;;;
-
현역 쌍지러 1 0
사탐런으로 쌍지를 선택한 현역입니다. 겨울방학동안 이개다 4주차까지 듣고 8주차를...
-
잘자요 0 0
굿모닝
-
소신발언 하겠읍니다.... 1 0
된장=간장 부산물
-
남규리 눈나 귀엽당 6 0
조곤조곤한게 어떤 오르비언 생각남
-
계속푸세식이어서 윗층으로 감..
-
오늘의 점심 맘스땃쥐 3 1
맛점하세여 !
뭔일이 있어도 정법보다 표본수준 낮을테니까 걱정ㄴㄴ 애초에 세지 응시자 수가 무슨 물2마냥 의대반수생 몇명이 관광수능 친다고 등급컷 치솟는 소수과목도 아니고...
근데 이과 상위권들 중에 지1->세지런은 많긴 할테니까 만백은 몰라도 표점은 좀 망할수도 있을듯요
ㅠ_____________^ 걍 세사할까 생각중여 ㅋㅋ

세사는 사탐런 없어도 원래 만백 97이었는...읍읍저도 세사 5년치 보니까 헬이긴 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26보니까 조금만 추론내니까 만표 72인가 73이더라구요 ㅋㅋ 문제는 27이 어케 될지 몰라서 ㅠ
시반꿀이라 올해 세지 만백 100에 만표 77뜰듯
삼순데 세지는 작년 초반에도 이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