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실내에서 금연이잖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97907
그러면 피시방이나 당구장은 흡연 구역 승인을 받은 거임?
길가다가 당구장에서 연기나서 물어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건 진짜 뭐냐..?
-
옛날에는 호머식 채점을 ㅈㄴ돌렷엇는데 10 2
어느순간부터 이게 내 실력도 아닌데 내가 왜이렇게 채점하지? 라는생각때문에 호머식...
-
2111 국어 약불 2206 국어 약불 2211 국어 핵불 2306 국어 핵불...
-
제 옛날 닉넴 맞추면 천덕 16 0
김토라 들어간거 아님 다섯글자
-
한완수 미적 책 되게 좋네 0 0
해설 goat
-
게임추천해주셈 14 0
응응
-
. 2 0
-
메가 환급 3 0
이번에 고대에 붙어서 메가 환급을 받으려고 봤더니 최종환급 대상자가 아니라고 떠서...
-
이거 좀 야한 거 같음 0 1
(수정됨)
-
힙류는 미안하게 됬습니다 6 0
힙합 안좋아합니다
-
모 오르비언에게디엠이옴 ㅈㄴ당황함
-
여고딩이랑 하고 싶다 12 0
지금은 합법인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