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심을 가지고 정진하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90213
오직 언매 미적 생윤 사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잘자요 1 0
늘 건강하시구요
-
예전엔 문학이 그렇게 싫었는데 5 0
막상 모의고사 보니깐 문학이 좋더라 ㅎㅎㅎ
-
일단 내 예상 3 2
이번은 망했으니 다음 모의고사를 노리겠음
-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이제 6개월의 유예기간이 종료되어 3월 10일 오늘,...
-
설대 인문광역 가고 시픔 난 6 1
후잉
-
치명적인 유해물
-
미적분 30번 자작문제 14 3
-
교육열이 쓸모없다고 생각안하나?
-
그냥눈떠보니설대생이면젛겟다 1 0
2년의시간을버틸자신이없음
-
10퍼언더?
-
우우래우우래 1 0
미래만생각하면멘탈이가루가더ㅣㅁ
-
샤머니즘 최애막차 한요일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이거 좃된거냐..
-
언제 봄 오냐 0 0
추워서 낭만이 없네
부동심을 가질 것이라면 쌍윤을 해야 하는데
이기이기 거리는 천박한 과목 안함뇨이.
이기거리진 않음. 노스트라다무스가 ‘노’가 들어갔다고 일베가 아닌 거랑 같음 ㅇㅇ
노무트라노무스
확실히 노무를 두번 붙이면 노무같긴 하네;; 이기불상리 이기불상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