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정시올인 탐구선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80753
원래 사문 세지 하려고했습니다. 사문은 국밥이고 세지는 좀 상식적인 내용으로 잘외워질거 같고 그런걸 잘해서 한건데요...
2학년 내신으로 물화지를 했었습니다. 지구는 3342 정도 나왔었어요 근데 오늘 세지 보니까 너무 새로 외워야할것도 많고 그래서 지구로 넘어가려고 합니다...지구를 하는것도 괜찮겠죠...? 만약 하게되면 OZ개념 기존거 그대로 다시 해야겠죠? 기출이랑 병행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이질 4 1
종이 개구린 문제집 쓰면 풀기가 싫어짐 특히 수학
-
정법의변천사 이거맞나 1 0
법과정치 정치와법 정치/법과사회로 쪼개짐 ㅋㅋ
-
시대라이브 출석 1 0
시대라이브 강기원쌤 듣고있는데 출석안하면 VOD로 주나요?
-
그럼 뭐 사교육 강사들이 수능이랑 가장 유사하게 문제들을 만들어줘야지 수능이랑...
-
글젠 다죽었네 1 1
나도 공부하러감;
-
감기 쎼게 걸린듯 3 0
아오 진짜
-
공부는 2 0
스스로 할때가 최고효율을 낼수있음 남이 시키면 효율 개구리고 집중도 안됨
-
윤성훈 명불허전 기출분석 2 0
명불허전 26년거 아직 하고 있는대 이거 마무리하고 27년 명불허전 또 하는게...
-
포탈 시리즈 0 0
명작임
-
Fibi chupi 5 2
좋은 아침
-
귀신본적잇음? 0 0
??
-
사실 저 여르비인데 2 0
이맘때쯤에 간쓸개 시작해도 되노?
-
독재 ㅊㅊ 0 0
ㅎ
-
수학3등급이 입문엔제 0 0
해도됨?
-
학원쌤이 그러셨는데 맞나요..? 평가원은 유대종쌤 교재로 풀고 있는데 사설이랑...
-
아.. 자야 하는데 0 1
갑자기 인증 메타 와서 못 자네
과1사1 메리트 별로없는데 그냥 세지하셈
저도 님처럼 배경지식 많아서 세지를 시작한건데
9월10일쯤 시작해서 10월초에 개념기출 끝냄
외울거 많긴 한데 작정하고 시작하면 ㄱㅊ음
그러고 실모도 절반이상 50 뜨긴했어요 수능은 백분위94라 아쉽긴하지만
이과만 갈거면 2 이상 띄우면 나쁘지않음
저도 사문 지군디 느낌 비슷하다 생각해서 개추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