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1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670428
지예아~~
님들아 지구 1에서 남중 고도 빠졌나요? 책에는 빠졌다고 나와 있긴 하던데
22학년도 기출에 남중 고도가 나와서
22학년도도 15개정 아닌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2) [?홍보] 국가교육위원회 제2기 국민참여위원회 모집 0 2
교육정책의 안정적이고 일관적인 추진을 담당하는 국가교육위원회는 현재 "제2기...
밀란코비치에서 묻는건 가능
그 4단원인가? 원일점, 근일점 나오는 파트에서 태양의 남중고도 나오긴 해요
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