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에서 반수 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90680
등록금을 부모님 회사에서 지원해주는게 있어서 학고는 안받아야 하는데 성대 앱에서 수강신청 들어갔을때 확정이라고 되어있는게 3과목 있던데 이것만 들으면 되는건가요..? 최소학점이 없다고 되어있긴 하던데 헷갈리네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계열제??
학교에 전화하면 친절히알려준다고하오
3과목중 취소가능한게있을수도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