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국어는 너무 강력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49711
아무리 생각해도 국잘인 놈들은 국어, 사탐 쌀먹은 물론이요 그 뒤의 많은 측면에서 너무 좋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49711
아무리 생각해도 국잘인 놈들은 국어, 사탐 쌀먹은 물론이요 그 뒤의 많은 측면에서 너무 좋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잘이라 울었어
+리트로 로스쿨 쌀먹(?)
쌀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