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회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74150
국어는 올오카,이감 기출 하고
수학은 수분감 기출코드 카나토미
영어는 이영수 기출분석만 할려는데
너무 과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기현 수1 파데들어보니 괜찮길래 파데 쎈 +기생집 하고 현우진 가야겠다~ 계획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74150
국어는 올오카,이감 기출 하고
수학은 수분감 기출코드 카나토미
영어는 이영수 기출분석만 할려는데
너무 과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기현 수1 파데들어보니 괜찮길래 파데 쎈 +기생집 하고 현우진 가야겠다~ 계획만...
2027 수능
D - 147
수학 3개씩이나 듣는 이유가 있나요?
기출코드 문제수가 적은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