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선택 뭐해야 할까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66401
작년에 생윤 세지 선택했었는데
세지 모고에서 항상 1-2등급 유지했었는데 수능 때 완전 망쳤어요..
재수하는데 세지 계속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다른 과목하는게 맞을까요??
(지금 생각 중인 과목은 윤사,세계사,한국지리 중 고민 중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
암기과목 망한거면
1.암기가 덜 됐거나
2.고난도 유형에 적응이 안됐거나
둘중 하나라서 이거 철저하게 분석하고 쌍지나 쌍윤 하는게 좋아보임
완전 망친게 어느 정도에요
4등급이오..
사탐은 무조건 자기가 재밌는걸로 해야함
세지 재미있게해서 등급도 항상 잘 나왔는데
수능날 무너졌읍니다.. 다시하기 무서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