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43751
아직 돈 받을 수 있는 나이면 개추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수능 후유증.txt 2 3
대학교에 입학하고 나서, 예상대로 나는 나의 대학생활에 만족하지 못했다. 정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