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경제 로씨행 아니면 어디로 감? 17 2
연고경 정도라고 치면 치킨집 빼면
-
섬광의 하사웨이 2 0
걍 역샤때 죽었어야할 놈이 꾸역꾸역 지랄하는게 보기 싫음 노아가 가정교육을 못했구나
-
아 지금 추합시즌이구나 0 0
직업,대학전망관련 제 생각은 입시끝난 후에 쓰겠습니다.
-
등록금 내면 등록 끝인가요 1 0
수납완료 문자왔는데
-
발렌타인데이라 2 1
혼자 와인 마셔야지 하
-
확통 4개틀 알려주세요ㅠ 2 0
수능 수학 84점 4틀 목표입니다 21 22 15 확통 한 문제 정도로...
-
수능에서 공통 15,21,22 틀렸는ㄷ 스블 많이 어려울까요?? 볼륨 큰거 너무...
-
둘다 절반정도 하고 유기침
해커스..!
저는 토플기준 해커스 써요
흐으음 토익이 궁금한데ㅠ
기출문제 좀 풀어보고 싶어서요

안해도 990점이잖음개념서는 Ets 단기공략 시리즈 많이 쓰고 기출서도 ets 1000제가 많이 쓰입니다 기출서 최근에 개정된거로 출간됬는데 그거 쓰시면 됩니다
Ets 단기공략에는 기출이 조금밖에 없고 개념 위주인거져..? 기출만 마구 풀려면 기출서가 나은거고 아 고민이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