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스나내놔1 [1440948]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89382
문과는 300대가 맞지 않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복전이쉬워서그런가..
그럴수도 있네요
얼마인지여쭤봐도되나여?
400좀 넘던데요ㅠ
대신 서강대는 문과로 입학하고 입학금은 문과 기준으로 내고 , 이중전공은 공대로 해서 등록금 저렴하게 공대 다닐 수 있다고 누가 얘기 하던데 아닌가?
그럴 수도 있겠네요
문과는 300대 맞을 텐데요? 자전이면 공대 등록금 받긴 해요
그냥 문관데 400이더라구요
혹시 지융임? 거기 뭐 노트북주지 않나
지융 노트북도 줌?
지융은 아니에요
타대 보다 싼편이지.. 비싸다 생각하면 공과 복전하면 쌉이득임ㅋㅋ
ㅋㅋ알겠슴다
대부분 그 정도 하지 않나요
헉 그런가요..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복전이쉬워서그런가..
그럴수도 있네요
얼마인지여쭤봐도되나여?
400좀 넘던데요ㅠ
대신 서강대는 문과로 입학하고 입학금은 문과 기준으로 내고 , 이중전공은 공대로 해서 등록금 저렴하게 공대 다닐 수 있다고 누가 얘기 하던데 아닌가?
그럴 수도 있겠네요
문과는 300대 맞을 텐데요? 자전이면 공대 등록금 받긴 해요
그냥 문관데 400이더라구요
혹시 지융임? 거기 뭐 노트북주지 않나
지융 노트북도 줌?
지융은 아니에요
타대 보다 싼편이지..
비싸다 생각하면 공과 복전하면 쌉이득임ㅋㅋ
ㅋㅋ알겠슴다
대부분 그 정도 하지 않나요
헉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