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1 vs 화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53144
지1이랑 할건데
고2때 내신 깔짝해서 거의 노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강신청 하기 싫다 0 0
그냥 반수하고 싶다 진심이다.
-
그냥 냥대를 안쓰면 되는거 아님? 17 10
무단결석을 해놓고 출결 본다는 대학을 굳이 왜...?
-
자이 영어 독해실전 한 1/3정도 풀었는데 알고보니 2026대비였어요ㅠㅠ 올해껄로 새로 사야할까요
-
명지대 추합 24 0
명지대 자연 자전 72명뽑는데 예비78번이에요.. 작년에는 예비 86번까지돌았는데...
-
서울교대 최초합도 25 58
축하해주시나요?
-
한양대 감점 2 0
abc각각 몇인지 추정없나 출결 계열적합 둘 다
-
6칸떨 이야기가 많네요..
-
나는 학폭이랑 무단결석 이런게 정당화 된다는 사람이 이해가 안가요 13 5
뭐가 잘나서 당당하냐
-
시벌 에타 재가입 밴먹었네 13 2
전적대계정 탈퇴하고 미리 3지망가입해둔것도 탈퇴했는데 3월1일부터...
-
근데 미카리 ←← 이사람 ㄹㅇ 슈퍼스타긴한듯... 4 1
검색창에 미카리 딱 세글자 치니까 글이 우루루 나옴 다른 사람중에 이정도로 언급...
-
지거국은 표로 정리되어있는 것도 잘 안 보이긴 하던데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는 데는 아예 없으려나요
-
지금 와보니 너무 망가져있네
-
통합사회 자작 문항(기본권, 적극적 우대 조치) 2 0
내 핸드폰 내부 저장소에 있던 고대 유물임 ㅇㅇ 난이도는 좀 쉬움
-
냥대 쓴 사람 셈퍼 잘 맞음?? 14 0
?? 한양 서강 과기원 컷 빵 폭 학생부
-
최초합 신입생 단톡방 1 0
추합 다 보고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
경상의 2 0
지둔 예비 13번인데 빠질까요?
생1 버려요
막전위 근수축 아무리 해도 안 잡힘
생1 잘안맞으면 화1쪽도 약간 빡셀수도있음
순수하게 좀힘들더라도 공부량으로 하고싶으면 물리1추천함 (물1,화1 다해봄)
내신 때도 역학 1등이긴햇어요 화학 40등
이거 물리각이죠
둘중 하나해야한다면 물리1이긴하죠
인원수도 2배차이나는거도 은근크고
배기범 들으면 되나요? 메가만 사서
생1이 싫은거면 닥전
이유 알려주세요!
화1도 퍼즐식 문제가 많고 타임 어택이 심해요 저는 일단 화1에서 생1로 도망쳤던 사람으로써 생1>화1 이라고 봐요 그리고 역학 잘하시는거면 물1을 안할 이유가 없어요
물1화1인데 물1고름
강민웅 배기범 누구 듣나요
배기범듣다가 실모는 강민웅것도풀었음
아 고르기 귀찮다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