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10721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0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6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0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3 1
-
좋은 아침이에요~! 8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0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앞으로 5시 기상을 루틴으로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99 96 1 99 99 5 0
는 되야 서울대 ㅈㄴ 안정권인가?
약대는 대체복무 없나
의치한수 다 있는데
ㅇㅇ 약대는 없음. 대체복무하는건 공보의로
약대는 무조건 군대 가야함.
군대 안갈수있어요? 한의대?
공보의로 공무원 생활 할수있어요. 사실상 노는거
우와
의치한은 공중보건의사로 빠질 수 있을겁니다
수의사랑 약사는 어캄요
수의사는 공방수 수의장교로 빠질 수 있음
군수의관이나 수의병으로
개쩐다
약>>>>>>>>한
복무기간 1.5년긴데 누가 공보의로감ㅋㅋ??
1.5년이면 1억이상 기회비용 날리는건데 ㅋㅋ
군대가 싫은 사람은 가는거지 뭐. 어차피 메디컬은 40~50년 정도 노동기간 볼텐데 군대에서 굳이 개고생 할 이유가 있냐.
의대,치대도 지금 1,2학년 끝나고 현역으로 가는게 트랜드인데ㅋㅋ?? 그리고 졸업해서 한의사 40~50년간 나락가는건 누가보상해줌?ㅋㅋ 임금인상도 매년 0.2%
올해는 자보개정되면 마이너스 몇십퍼될것같은데?
한의대가 나락간다는 근거도 없고 의치대생이 현역 가는게 트렌드라는 근거는 뭐임? 말한대로면 긴 노동기간동안 18개월 군대 가서 개고생하기 싫은 사람은 공보의 가는거지. 약대도 법 바뀌면 한의대보다 더 철퇴 쎄게 맞을텐데 한의사=국가 공인 의료인이라서 법적으로도 의료인 신분임.
님이 하는 말은 다 뇌피셜이고 망할거라는것도 다 예측이라서 의료인>비의료인은 팩트임.
그리고 무엇보다 한의사는 신체를 쓰는 외과계열 의료인일텐데 상식적으로 대체당하는 난이도가
수백억 넘는 초정밀 기계와 초고난이도 로봇기술력+전국적 인프라 대체vs키오스크 자판기 미래 생각하면 오히려 한의대 가야지.
대체 비수기님의 논리는 뭐임? 퍼다 나르는 그래프 말고, 그 내용 말고. 남한테 논리 따지지 말고 본인 논리좀 말해보삼. 그래프 딸랑 갖다놓고 논리니 팩트니 하시지 말고. 같은 상황에서 통계는 얼마든지 다른 해석이 가능한거 모르남? 어느 시점에 어떤 기준으로 조사했는지에 따라 다 다른거임. 부동산도 올랐느니 내렸느니 말이 많은거 다 통계 때문 아님? 그니까 그런 그래프 치우고 님의 논리가 뭐임? 님의 논리대로라면 4년전에 반도체는 망했어야함.. 이게 무슨 말인지 이해는 함?
현역으로 가는것도 이제 공군 무작위 추첨으로 돌려서 그럼 다시 기수 따라가야 해서 공보의나 군의관으로 갈텐데 한>>>약이라는건 팩트임.
전문약제병 안가요?
공보의는 군대 자체를 안가고 민간인 신분이에요.
최전방에서 매일 아침마다 산악구보에다가 화생방 행군 제설작업
또라이 선임도 안만나고 여름에 지네와 온갖 벌레들하고 짝짜쿵하고 화장실 똥도 치우고 여러명이서 개인시간 없이 18개월동안
같이 지내야 하는거 없이 군대 안갈수 있음.
여기서 전문약제병이 포함되는거 거의없잖아요
군대내에서 갇혀서 18개월 지내는거 자체가 제일 스트레스일거임.
ㅇㅇ 그러니까 그것만 쓰면되는거지 머 앞에 이것저것 다 붙이심? 약대생들은 그거랑 거의 상관없음
약제병들 사단의무대나 의무사령부예하 국군xx병원에서 대부분 지내는데... 앞에거랑 상관이없음 님도 알잖음?
그렇게치면 한의대도 현역 18개월갔다오고 나머지 20개월 1.5억더 벌지
보건지소 잘못만나서 어르신들 새벽농사 3~4시에 시작하는데 새벽 4시에 약달라고 보건지소 쾅쾅 문두드리고 저녁에 끝나고도 아프다고 보건지소 문 두드리고 당신은 우리동네사람인데 김장 안도와주고뭐하냐? 보건지소 주사는 다 도와준다 이러면서 ㅈㄹㅈㄹ하는곳도 많은데... 사사건건 마을 행사하고 엮는지소도있음 이런걸 37개월중 2년 겪는사람도있음 이러면 끝도 없잖음?
한의대가 약대보다 낫다는거 한의사가 약사보다 낫다는건 대부분 아는데
모든 약대생들이 님이 말한대로 군대 그렇게 갔다오지 않음
너무 막나가시는것같음 전문약제병들 gp gop에 비하면 진짜개꿀빤다고 볼수있음;;
주의하겠음. 불편했다면 미안함.
약대 어디씀?
특정당할수 있어서 말 못함. 업보가 있어서
전부 약대씀? 아니면 계약한개 넣어놨어
계약 1개 넣었음. 암만 그래도 하방은 보장해야지.
그래 가기전에 결과는 꼭 알려주고 가라
붙으면 약대 합격증 대학 이름 가리고 ㅇㅈ하고 감.
점공상 붙을만함? 가능성은 어떻게 됨
꽤 높음. 붙을확률 어둠의 표본 7명 이상이면 애매해지고 5명까지는 안정적으로 붙을듯 어둠의표본이 다 1순위라는 가정하에
드뎌 두분 붙었음?
그럼 군필입장에선 한 약 어떤거같음
한의대 가셈. 애초에 대체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은 한의대가 약대보다 훨 높음. 그리고 의사들의 권역도 의료인인 한의사한테 나눠줄 가능성도 있고
글고 카르마좀 그만 쌓으셈 그 정도면 붙을것도 업보청산으로 떨어질듯..
난 월 300도 상관없음. 약대 가서 약학 진득하게 파는거자체가 꿈이라서 치대 붙어도 약대 갈거임.
ㄹㅇ? 약대 두개쓴거임 그럼?
찾아보니 의대생들은 현역입대가 급증하고.치대.한의대생들은 대부분 공보의등 다른 방법으로 병역을 수행하네요.의대생들은 로딩기간+근무강도가 힘들어서고.치한은 그렇지 않은듯요.현역입대는 극소수네요.
저거 의대증원 휴학+공군 때문에 저런거임.
공군 무작위로 이제 다시 공보의 갈거임.
지네나 거미 소파리 보고 싶으면 육군 입대 ㄱ
공보의 안 뽑고 군의관 끌려간단다
약대생들 거의 약제병으로 간다 그러던데 현역으로는 안가고
약제병 1년반이라 괜찮다봄
님 말도 일리는 있긴한데 너무 극한의 상황을 가정한거임.
지인피셜 본인이 gop,gp 자원하는거 아닌이상 여름에 온갖 지네 혹은 벌레들 많긴하지만 커버칠수있는정도이고 전문약제병으로 안 빠지고 의무병으로만 가도 힘든거 덜하고 매일 아침 산악구보는 어디 특전사가지않는이상 안그렇고 개인시간이야 병사들도 개인정비시간 보장해주는 추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