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980968
군수로2027 2028수능 볼생각인데 선택과목을 언매 확통으로 가져가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980968
군수로2027 2028수능 볼생각인데 선택과목을 언매 확통으로 가져가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답변가능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28수능 최대한 안본다 생각해야져
4월 입대라 올해는 공부량을 많이는 못가져갈꺼 같아서요
저도 군수할건데 화작 미적해요
자신있는 과목 하면 되지 않을까요??확통은 이미 고정이고 언매 할지말지 고민중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