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그래프를찢어 [1366010] · MS 2024 · 쪽지

2026-01-08 03:41:08
조회수 8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92694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rare-범바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많뛣뚫꺍 · 1344147 · 01/08 03:50 · MS 2024

    22 15같은 기출은 유기하면서 한바퀴 달리고 나중에 몰아서 다시푸는 그런느낌으로 풀긴 했음
    물론 시험장 가서 15랑 22는 손도 못대긴 한 범부련이긴함..

  • 노르웨이숲비둘기 · 1439666 · 01/08 03:51 · MS 2025

    전 기출과 해설을 외우다싶이 하면 1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 서른 나문 해야 · 1441520 · 01/08 03:52 · MS 2026

    어차피 꼬꼬마 응애시절에 기출본거



    나중가면 기억도 안날거잖음


    --->
    나중에 또 기출을 보면 됨으로 귀결됨

  • 서른 나문 해야 · 1441520 · 01/08 03:52 · MS 2026

    3~4등급일때 풀었던 기출을 실전개념 이후 1~2등급 시선에서 다시 풀면 효과는 배일 것.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01/08 03:58 · MS 2024 (수정됨)

    님 주장은 기출을 이미 한번 본 사람 입장에서는 괜찮은 전략인데 본문은 기출을 애초에 보지 않은 상태로 공부계획을 짤때를 말하고 있는거니까 반박을 할거면 3~4등급 1회독 후 1~2등급 2회독과 3~4등급 시절은 n제로 때운다음 1~2등급에서 1회독과 2회독을 수행하는 과정의 효율 차이를 따져야됨

  • 서른 나문 해야 · 1441520 · 01/08 04:26 · MS 2026

    고3때 처음 기출 보는거면 님 말이 맞음
    다만 일반적인 학생의 경우, 고2때 내신하면서 이미 기출을 2,3회독 하는게 효과적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