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쁘렉딱틀딱 [1400233] · MS 2025 · 쪽지

2026-01-01 21:31:26
조회수 96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78334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앙앙763 · 1104526 · 01/01 21:34 · MS 2021

    본인이 수시 최저러가 아닌이상 공부량이 적어보임. 뉴런+수분감 적어도 3모전에 다들어야져
    보이는 표랑 말하신 성적 보면 그냥 꽤 열심히 산 고3처럼 2~3 진동하는 성적 뜨실듯

  • 쁘렉딱틀딱 · 1400233 · 01/01 22:17 · MS 2025

    풀수록하고 뉴런 수분감 다요? 아니면 풀수록은 학기에 풀고 수분감 먼저 해야하나요?

  • 앙앙763 · 1104526 · 01/01 23:44 · MS 2021

    기출은 하나만 풀어도 충분하죠. 굳이 풀수록을..

  • 쁘렉딱틀딱 · 1400233 · 01/02 08:04 · MS 2025

    기출을 n회독 하는게 아닌가욤?…

  • 중계07 · 1365466 · 01/01 23:15 · MS 2024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트리트링 · 1376362 · 01/02 00:08 · MS 2025

    다른과목하다보면 분명 영어 공부할 시간 부족할 겁니다...영어는 커리 따라가려는 강박보다는 꾸준히 하시는 거에 초점 두세요!!
    그리고 수학은 미적!!!진짜 열심히 해두세요 1~3월에는 개념+2등급정도는 풀만한 기출 정도 해두시면 좋아요.
    보통 실모 풀다보면 수1수2약하다는 생각 드실 수도 있는데 미적하면 수1수2도 오르게 되있으니까 미적 마니하세요..

  • 트리트링 · 1376362 · 01/02 00:09 · MS 2025

    수학도 6모 직전부터 실모 푸시는거 추천드려요. 많이는 말고 일주일에 1~2개에서 점점 늘리세요

  • 쁘렉딱틀딱 · 1400233 · 01/02 11:07 · MS 2025

    영어 매일 2시간이면 괜찮나요?

  • 트리트링 · 1376362 · 01/02 11:12 · MS 2025

    사실 영어 4등급에 2시간이면(단어 제외) 매일 그만큼 하실 수 있는 보장이 있다면 오르긴 할겁니다..(근데 영어를 매일 2시간씩 한다는게 쉽지않음. 본인이 해보셔서 ㄱㄴ하다하시면 ㄱㅊ음.)영어보다 국수탐 올리는 게 훨씬 어려우니까 이렇게 말씀드려봤어요. 안정 1등급은 매일 10분씩 하더라구요. 저는 1-2왓다갔다인데 방학때만 길게 하고 그뒤는 실모만 풀었어요

  • 쁘렉딱틀딱 · 1400233 · 01/02 11:17 · MS 2025

    그럼 매일 1~2시간 시작해부터 올라 가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트리트링 · 1376362 · 01/02 11:19 · MS 2025

    저는 정식t보다 명학t가 더 좋았는데 한번 고민해보세요..저한테 정식t는 '해석했는데 어떻게 문제가 안풀려?' 느낌이 강한 강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