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 ㄷ 경희 국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693986
과랑 거리는 상관 없고 문과임요
동국대 상경이랑 경희대 국제 어문이랑 놓고 비교중인데 학교만 보고 있는터라 경희대가 나으려나
스나이핑 연대 고대 서울대 김범준 이원준 안정 진학사 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ㅋㅋㅋㅋㅋ 토토 남아공 플핸승 10만원 77ㅓ억 0 0
조선축구 멸망할때마다 너무 행복해용 ㅎ
-
내가 무슨 부기온앤온 2 0
일을 때려치고 투모니터를 써서 축구를 본걸까
-
축구보다 화병나서 죽을뻔 4 0
참아야한다
-
私は大日本帝国の臣民です。 私は京城帝国大学の学生です。
-
체코는 어떻게 이긴거지 3 1
신기하다
-
물론 감독문제가없진않은데 2 0
걍 선수들이 하나같이 못하더라 김승규빼고
-
머임 축구 나가리됨? 2 0
차피 안봐서 별 상관 없긴 한데 ㄹㅇ로 나가리여?
-
지금현재 32강 가능성확률 5 1
조 3등 유력팀들
-
멕시코 한국 네임벨류 비슷하니까 무 체코 한국 미세우위 승 or 무 남아공 한국의...
-
우리나라 이제 축구 끝임? 4 0
더없음?
-
곤니치와 칸코쿠분들 0 1
우리나라 국대 개잘한데스
-
6모 0 0
만점자 100명 넘으려나 작년 9모가 30언저리이던데
-
내 다이어트가 더 중요하다고 아 ㅋㅋ
-
경기력 끔찍하네 1 2
걍 32강도 가지마라 이 정도 수준으로 가는 것도 수치임 경기 수준보고 너무...
-
틀린건 우리나라 실력
-
안 보고 곤부한 내가 슨리자 ? 10 1
근가
-
축구 안보고 실모풀었어야하는데 1 0
에잉쯧
-
한국 축구 특 8 4
1. 조별에서 개 털림 근데 한 경기는 또 갑자기 존나 잘함 2. 32강 자력 진출...
-
축구 괜히봄 0 0
그냥 이럴거면 공부할걸 재미있게 진것도 아니고 보다가 졸았음.. 수비수 셋이서...
-
그래도 멕시코 은혜 갚았네 0 2
조 1위 확정인데 설렁설렁안하고 체코잡아줌
-
이 허함을 어케 채우지 0 1
아 공허해졌어
-
남아공은 이기겠지하고 안봤는데 3 0
안본 내가 승자?
-
이제 손흥민 0 3
없다고??
-
뭐 16강에서 한일전이 어쩌고 한다고?
-
아 축구경기때문에 화나니까 2 2
제육볶음에 해물순두부 먹어야겠다
-
수능 55453이 농어촌으로 서울대가는 급임
-
매국노 메타 4 0
일본 응원한다
-
私は日本人です 3 1
韓国? 何それ? 日本がんばれ!!
-
3백축구 0 0
지고 있어도 3백이라니.. 감독님은 콘테가 아닙니다.. 막판에도 후방에 5명이나...
-
일본우승좀 0 1
ㄹㅇ
-
하 탈덕할까 고민중임 4 0
8년째 대표팀 응원하는데 이번엔 진짜 탈덕할까 하..
-
요즘 국뽕들 속상해죽을듯 1 2
그래도 하이닉스 잘나가니까 상관없나?
-
옌스옵 ㅈㄴ 잘생겼네 2 1
하앙
-
홍명보 구속시켜라 2 4
특검하자 다른 걸 할 때가 아니다
-
국뽕은 정신병 1 3
개 씨 발 ! ! !
-
마늘아 너가 대신 감독해라
-
미쳤다
-
확통 경우의수 질문 2 0
조 3위 중 한 팀이 32강 갈 수 있는데 우리나라가 32강 갈 수 있는 가능성은?
-
한쿡 0 1
이대로 끗인건가요 그럼? .. 탈락확정?
-
이정도면 선견지명 ㅇㅈ?? 9 1
https://orbi.kr/00078681413#c_78681450 6.19에...
-
행복부엉이 개빡쳐서 1 2
말투 고쳐진게 웃음벨임
-
내가 밉다 2 0
아흐 오늘 롯데 야구나 봐야지
-
ㅋㅋㅋㅋㅋㅋㅋ
-
와썅 1 1
시발
-
아 우리 학교 개웃기네 0 1
축구 졋다고해서 밥을 굶으면 안 된다고 안내방송나옴
-
아다때주는착한누나포지션이냐 시발 ㅋㅋㅋㅋㅋ
-
그냥 얘네가 씹고트면 개추 5 6
옆나라랑 너무 수준 차이나는거 아니냐
-
[속보] 한국, 남아공전 0-1 패배
-
대규모 산책회 ㄷㄷ 0 1
근데 국비지원을 받는。
과 상관없으면 닥 경희 아닌가요
경희 국캠 문과는 어문밖에 없어 같은 어문이면 경희 선호도가 높고 경희어문 동대상경은 살짝 동상이 입결 높아 거리 및 취업 선호도에 따라 가면 됩니다
국캠은 복전이나 전과하기 힘들다고 하던데 복전 생각 없으면 무조건 경희갈듯
전과는 어렵고 어문에서 복전은 매우 쉬워요
근데 어문에서 상경으로 복전을 주로 할텐데 그러면 서울캠으로 왔다갔다 하는게 힘들다고 친구한테 들었는데 아닌가요??
국캠은 공대랑 어문밖에 없다고 들어서..
학점컷도 꽤 높다고 들어서요
어문은 내년부터 복전이 필수에요 그거랑 별개로 왔다갔다 하는건 어렵겠네요.. 주변에 어문공대 복전만 봤어서 그 생각을 못했네요
아 복전이 필수인건 처음들었네요;;
친구가 어문 다니는데 서울캠에 상경 복전때문에 왔다갔다 하는게 너무 힘들다고 하는걸 들어서..
근데 어문에서 공대로 복전을 많이 하나요? 공대는 복전해도 단일전공만큼 안쳐줘서 전과 아니면 취업할때 많이 유리한건 아니라도 선배한테 들어서..
저 설캠인데 저희과 전과생들 설캠보다 국캠에서 오신 분들이 더 많을 정도로 국캠에서 설캠으로 전과 수월합니다!!
집어디신지에따라...
동국도 낫밷?? 상경이잖
동국대 상경 ㄱㄱ
어문은 전망이... 동국대 상경
어문가서 서울캠으로 복전이나 전과요. 문과는 학교 레벨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