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캡쳐할때 대학을 가리는 이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689021
모의지원 캡쳐해서 질문할 때 대학 가려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특정당할까봐 그러는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속 낙지 1칸 0 0
고속에서 연초 뜨고 낙지에는 1칸 뜨는데 이상하게 이 과에만 현재 표본이 21명...
-
메가 낙지 차이 ㅈㅂ 3 0
참고로 한성대 상상력인재학부. 메가 낙지 차이 왤케 심함? 메가는 최초합이고 낙지는...
굳이 깔 필요가 없는 개인정보니까?
실지원 눌렀다면 들어가서 수능성적 볼수도 있고요
그렇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보고 따라들어오는 사람있을까봐
아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