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과외 첫 수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60782
과외 첫 수업 때 보통 뭐 하나요..?
오늘 과외 처음 하는데.. 상담 좀 하고 교재 정하고
그러면 되나요?
모든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님이 가르치는거임?
네네
전 과외를 받았었는데 시범수업이면, 학생에게 가장 취약한파트를 물어보고 그 부분을 간단하게 수업해주시는게 좋을듯(개념정리, 문풀) ex)정적분함수
근데.. 학생이 이제 고2 되는데 개념도 시작을 안했다고 해서.. 이럴 경우 개념 수업을 해주는 게 맞나요..?
저는 보통 상담하거나 살짝 테스트후에 바로 수1부터 진도나갑니다.
이제 고2 되는분이니까 바로 대수 진도 나가면 될것 같습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혹시 교재는 주로 뭐 사용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저는 기본개념서는 바이블 사용했었고, 학생 실력에 따라 다르게 사용했고 내신이냐 수능이냐도 다르지만 저는 그당시에 쎈을 사용했지만 지금이라면 고쟁이 쓸것 같습니다.
내신 좀 집중적으로 하면 근처 학교 내신기출로 자료 만든게 있어서 그거 활용해서 고쟁이 + 내신기출 다루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