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국숭세단 삼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42125
현역때보다 많이 오른 건데 삼수해서 그 이상으로 가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문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42125
현역때보다 많이 오른 건데 삼수해서 그 이상으로 가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문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2027 수능
D - 150
못올라가도 의미는 있음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