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해도 괜찮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307388

국어때 너무 긴장해서 4박고 나머지는 ㄱㅊ게 본거 같아요
아무리 못해도 국어는 3은 받았고 직전 더프나 사설은 다 1이였는데 삼반수해도 괜찮을까요 ㅠㅠ
멘탈 이슈 때문에 수능 망친게 하……
작수는 33154 였어요
3수 삼수 삼반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와
무조건 삼수 추천드려여 국어 이후에 멘탈 챙긴 게 대단하시네요 27커하 찍으실 수 잇을 듯
쌩삼수는 정신병 걸릴거같은데 삼반수해도 괜찮겠죠?
제가 대학병행은 안 해봐서 조언 드리기 어렵네여ㅠㅠ 그래도 무휴반은 절대 피하기! 다들 말리더래요
딱 무휴반 하려했는데 ㅋㅋㅋ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영어도 1이시네...
원래 제 1원칙이 중요한데 이런 케이는 한번 해볼만할지도
아이고 사문말고 지2 하셨으면 올해 메디컬 성불이 가능하셨을수도..
반수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