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lhEBnxgHtCeiV [641999]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6-01-16 21:44:26
조회수 1,386

노량진대성vs노량딘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22209

제가 재수하려고 지금 재종학원을 찾아보고 있는데 거의 결정된곳이 노량진대성 노량진메가 인데요
지금 상담을 두번씩 갔다와도 판단이 잘 안서네요

저는 하위권반 갈거 같고 이과입니다

제가 학원을 고를때 우선시 하는게 관리예요
원래는 강남청솔같이 좀 빡센데 가고싶은데 성적이 안되가지고 못가구 다른 청솔은 너무 멀더라구요 상위권 뿐만아니라 하위권도 잘 관리해주는곳을 원합니다.덧붙혀서 노량진대성 컨텐츠좀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노메는 수학매일30제 매달 모의고사 등등

그리고 선생님들 클라쓰가 둘중 더 괜찮은 곳니 어딘가요

마지막으로 상위권 하위권 편차가 별로 없이 선생님들이 들어오시는 학원입니다.

정말 부탁드립니다 오르비성님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이 · 529498 · 16/01/16 21:49 · MS 2014

    1년동안 전 노대 친구는 노메
    고등학교동창이라 매일 같은 지하철타고 집가면서
    많이 얘기했는데 분위기는 노메가 나은 것 같습니다
    하위권이라면 더더욱이요
    그리고 팀플장학금제도가 너무 좋아보여서
    저라면 무조건 노량진메가 갑니다

  • 뚜쓰딱쓰 · 632727 · 16/01/16 21:57 · MS 2015

    이번에 노메에서 재수하고 백분위 80오르고 성대갑니다 닥후!!

  • 대박남 · 390132 · 16/01/18 17:47 · MS 2017

    노메하면 예전부터 관리는 빡세게...
    올해는 남여분반 수업 진행. 시설도 짱 좋던데..

  • wjdcksgo109 · 643621 · 16/01/22 01:03 · MS 2016

    하위권은 무조건 노량진 메가죠..팀플장학금제도 때문에 대성이랑 달리 하위권애들도 공부하려는 의지때문에 학업분위기도 겁나 좋습니다.

  • 복도리 · 644991 · 16/01/24 14:26 · MS 2016

    제일 우선시하는게 관리라면 노메죠....
    상위권은 어딜 가든 다 괜찮은데 중위권이나 하위권은 메가가 더 낫습니다.

  • 갓갓갓우진짱 · 650573 · 16/02/23 14:52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j4L0EN5QtceVUk · 707601 · 16/12/13 10:41 · MS 2016

    노메 관리잘해줘여(타학원도 다해주겠지만 1년 끝까지 잘해주는게 맘에 듦) 그리고 팀플장학제도때매 학원비도 깎아주고 시설b 강사진도 노대랑 차이있겠지만 ㄱㅊㄱㅊ

  • 냐냥냐냥 · 555755 · 17/01/13 15:24 · MS 2017

    상하위권 편차 안 심한건 노메인거 같아요 관리도 똑같이 받아서 확실히 하위권반도 조용하고 장학금때문에 공부하는 얘들도 많구요 상위권이랑 선생님들도 비슷하게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