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위업은 ㄹㅇ 심연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53343
나 따위 성적한테도 장학을 주다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고대 가능? 3 0
탐구 때문에 눈물만 나온다 사범대 너무 가고 싶은데 어디 학교까지 써볼 만할까 쌍사 ㅆㅂ
-
성한 공대 되나요? 라인좀 3 0
하 수학………
-
두근두근
-
라인 한번만 잡아주실분 7 0
-
지금 진학사 1 0
나만 이상함? 리포트 불러오기만 무한 반복 중인데 근데 또 이상한건 합격예측 리포트만 그럼
-
대성패스에 꿀라인업이 많구나 7 0
대성패스 한번도 안사봐서 몰랐음
-
전남대 전기 1 0
이거 되면 그냥 여기 걸고 삼반수 할까
-
보통 쌩재수해서 4 0
1년동안 대학 몇단계 올리면 잘한건가요?
-
내 점수 왜 이래?…수능 OMR 답지 확인 11일까지 가능 4 5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이후...
위업 출신이세요? 이번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