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패스에 꿀라인업이 많구나 7 0
대성패스 한번도 안사봐서 몰랐음
-
전남대 전기 1 0
이거 되면 그냥 여기 걸고 삼반수 할까
-
보통 쌩재수해서 4 0
1년동안 대학 몇단계 올리면 잘한건가요?
-
내 점수 왜 이래?…수능 OMR 답지 확인 11일까지 가능 4 5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이후...
-
갠적으로 유재석,아이유 싫음 1 5
뭔가 위선적이고 가식적임 그리고 좌파
-
아 올해 시대 나오지 말걸 3 1
의대휴학시즌에 반수한다고 껍치다가 2달만에 힘들어서 나오고나서 공부아예안하다가...
-
09. 9모 09. 수능 12. 6모
-
어쩌다 결혼 뒤에 시장이라는 단어가 붙었는지 슬픔 5 3
혼인이 그렇게 됐다는 게 너무 슬픔
-
너무 외로운데 1 0
어떻게 해야하나요
-
봇치콘 간사람 2 1
나밖에없나 다들 위장 씹덕이었던거시여!!
-
좋아요 좀 1 1
https://orbi.kr/00076129181
-
4합5 미기필 과필 탐구 평균 소수점 절사임
-
난 현실이나 오르비나 똑같은 1 0
말하는것도 비슷함 ㅇㅇ

또자면혼나!
안녕히주무세요

잘 장고마어 누나
잘자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