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셋모고도 극찬하더니만
-
이번년도 의대 원서쓸때 주의점 3 2
영어 적게보는 대학에 몰릴 가능성이 너무 높아보임. 영어2면 안정 하나쯤은 박고가삼...
-
이과 설대식 2 0
설대식 398점대인데 낮공이나 농대는 가능할까요..? 그리고 고컴 학우를 붙게되면...
-
중딩 때 연애하면 1 0
스카가서 공부안하고 놀기만 햇음
-
08 화작vs언매 2 0
08 현역입니다!! 이번 수능 봤더니 화작이 86점 나왔고 평소에도 국어는 조금...
-
알수없는 자신감이 생김 0 2
쌩재수로 한의대 꼭간다 한꼭간
-
물리 열역학 1 0
열효율 문제(열효율 = Q1-Q2/Q1)에서 운동에너지랑 위치에너지가 함께 나오는...
-
피곤함 5 2
다시잘래
-
26수능 성적표랑 남은 전역일 4 0
-
건국대 과 수준 1 0
이과대학자유전공학부는 문과대학 제외하고 전체 과중에서 낮,중,높 중에 어느정도임?
-
진학사 vs 텔그 중 뭐 살까 3 0
텔그 사고 싶긴한데 진학사가 가장 정확하려나 싶기도 하고..
-
대학 라인 봐주세요… 1 0
이화여대 과탐 가산점6%라는데 메리트 잇을까요 상향으로 자전 괜찮나요 또 인하공대...
-
쌍지러가 길을 나가신다 1 0
길을 비켜라
-
이거 가천대되나요?? 1 0
가천대 이과나 메디컬(물치,응급구조)가능할까요?
-
[네이버지도] 한약사 개설 약국&한약사 고용 약국 https://naver.me/xzldPR2Y
-
파동 간섭질문입니다 1 0
ㄷ이 왜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상쇄간섭이PQ사이에 총 네 게 있으니 보깅간섭은...
봐주셈
13월달쯤 새로운 사람 찾아옴
이런ㅅㅂㅋㅋ
네
옆에있는사람 조심하셈
옆에아무것도없는데귀신인가요
옆 == 친한 주위사람
그런거없는데큰일낫군
저 봐주세요
4개월 뒤 새로운 사람 만남
1일 후에 만나는 사람이 좋은 사람임
저 3년째 연애중인데 신기가 없으시네요
복채는 없습니더
내일 데이트 안하심?
오 오능 일요일이네 낼 함
신기 ㅇㅈ?
복채드림
저 봐주세요
1년내에 운명하나 찾아옴
오.. 올해는 아니죠?
내년까지 기다려야겠네 내년 언제쯤인가요?
26년 07월 ㄱㄱ
ㅇㅋ
맞춘적 많아요?
처음임
근데 보통 감이 좋아요
오...수능 전에 점봤을땐 12월에 연애운 있다 했는데 왜..
저요
2개월+21일
현재 아무도 없는데 생긴다는 뜻인가용
저요
캄캄함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