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발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9748
국어 언매 96 133
수학 미적 67 115
영어 3
생윤 1 100
사문 2 89
경희대인문이 수학 반영비율이 25퍼여서 쓰고싶은데 진학사로 했을때 영어영문 응용영어통번역 의류 같은게 5칸이 뜨는데 붙을 수 닜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장의순 국어 0 1
문학은 김재훈 들으려고 하고 독서가 제일 고민인데 장의순하고 강민철중에 누가 더...
-
오늘 결속밴드 콘서트 가는사람 1 0
난 가는데 같이 갈사람 없어서 심심함
-
오르비에서 뱃지달고싶은데 0 1
걍 연 설 성 지를까요?
-
싸인쎄타 8 0
코싸인쎼타
-
얼버기 0 0
-
고대식 663 1 0
자유전공 가능할까요?? 낙지는 5칸이고 텔그는 80퍼인데 괜찮을까요??
-
재수생 정병훈쌤 현강 0 0
재수를 결심했고, 독재하면서 수학 단과 다닐 생각인데요.. 이번 수능 수학 미적...
-
물변 불변?????? 0 0
탐구 93 95면 뭐가 유리한가여??
-
그만 살고싶다 3 0
.
-
옵만추 무섭지 않나요 19 2
1년 정도 대화해보지 않는 이상 쉽지 않을 거 같은데..
-
27수능 기하vs확통 2 0
안녕하세요 다음해에 수능을 보는 현역입니다 수학 선택과목 관련되서 너무 고민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