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의 투과목 필수 맞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7293

세상이 언제 이렇게 변한겁니까
유베라고는 생2밖에 없는데 나머지 하나 투과목 추천 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고대 가능? 3 0
탐구 때문에 눈물만 나온다 사범대 너무 가고 싶은데 어디 학교까지 써볼 만할까 쌍사 ㅆㅂ
-
성한 공대 되나요? 라인좀 3 0
하 수학………
-
두근두근
-
라인 한번만 잡아주실분 7 0
-
지금 진학사 1 0
나만 이상함? 리포트 불러오기만 무한 반복 중인데 근데 또 이상한건 합격예측 리포트만 그럼
-
대성패스에 꿀라인업이 많구나 7 0
대성패스 한번도 안사봐서 몰랐음
-
전남대 전기 1 0
이거 되면 그냥 여기 걸고 삼반수 할까
-
보통 쌩재수해서 4 0
1년동안 대학 몇단계 올리면 잘한건가요?
물2
님 근데 닉 진짜임뇨?
물2나 화2인데 하고싶은거 하면 될듯
올해 ㅈ된건 물2
물2 화2 중에 하난데 그나마 표점은 화2..
18 부럽네
와 18센치 뭐냐
내 장까지도 닿겠는데
투투 안하고 싶으면 1컷 42인 과목 다맞으면 됨요
ㅋㅋㅋㅋ
물2 화2 지2 중에 맞는거
표점 생각하면 최근 2년 기준 물2는 좀 구리긴 해요(25 투과목 표점 꼴등, 26 과탐 표점 꼴등)
추천은 화2생2긴함
대신 님이 감당 못할거같으먄 화2지2
화2생2 안하면 설의 장담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