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3770
현역 언미생지 23233 수의대 목표로 재수합니다.
사탐 수의대가 건국대만 가능한데 국수 백분위 99 99가 나올 자신은 없고 수의대만을 위해서 과탐을 계속 하는 게 나은지 판단이 어렵습니다ㅠㅠ
교육청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국어는 수능 제외 고정1, 수학은 1~3 진동, 영어2, 탐구는 2~3등급 정도 나왔습니다.
갓반고인데도 주변 친구들 보면 사탐런하고 1등급인 친구들도 있지만 대부분 2,3등급 맞는 걸 보고 더 고민이 많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커피스틱 안먹는 이유 4 0
카페인 함량을 몰라서
-
두 자연수 42,A의 최대공약수가 6이고 최소공배수가 336일때, A의 값은 ???...
-
건동홍라인 너무 가고싶어서 2개정도는 상향으로 지를거 같은데 아예 버리는 카드는 아니겠죠?
-
숭실대가 몇십분째 실검 1위군뇨 10 0
뿌듯하네뇨 캬캬
-
숭실대가능할까요...................과 상관없습니다. 0 0
화작 기하 영어 동사 사문 77 91 3 96 77 입니다
-
내신 1.9 이과였고 최근에 학종 전형 다 떨어졌고,마지노선으로 쓴 교과전형에서도...
-
지2 질문 180920 3 0
2번 추분점이 되는 근거가 뭔가요..
-
진순특: 방귀맛 0 0
진순 좋아하면 방구쟁이 뿡뿡이
-
중앙대학교 소프트웨어학부에서 26학번 새내기를 찾습니다!! 3 0
안녕하십니까, 중앙대학교 (준)제54대 소프트웨어학부 학생회 SW:on [소원]...
-
연대 상경 될까요? 7 0
연대식 723점이요 표본분석 성대 입결 동홍 한양대 사탐런 경한 이월
-
동생 전과목 과외 해줘야겠다 0 0
얘부터 살려야지 ㅅㅂ
-
수능 과연 이대로 옳을까 1 0
순수 이과 문과가 사라진 현재 대학 합격을 위해 기괴한 조합이 판 치는 세상 이게...
-
가채점표 믿으면 안되는게 1 0
내가 오엠알보고 가채점하는데 두문제가 기억하고 다른거임 근대 틀렸겠지~ 하고 있더가...
-
시발...
-
롤체 실버 왔어요 9 0
순조롭네요
목표라는 말이 어떤 느낌인지 좀 혼란스럽네요
목표가 수의대다
그러니까 다시 말해서 무조건 수의대를 가야한다는거면 과탐하는게 맞아요 건국수는 사탐런을 해도 일단 현재 성적에서 엄청 올려야하는거니까 배제하는게 맞음
근데 수의대를 가지는 못하더라도 적당히 괜찮은 대학을 가면 성불하고 그만둘거다 싶은 느낌의 목표
즉 목표는 수의대지만 그건 그냥 내 희망사항이고 사실은 약대를 가든 sky를 가든 내가 보기에 만족할것 같다 싶은 마음인거면 그냥 사탐하세요
내년에 과탐해서 대충 ky 갈 성적 받아도 수의대 아니면 무조건 삼수한다
이정도 각오가 아니면 그냥 사탐런하는걸 추천합니다
과탐 붙잡고 있다가 망해서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것보다는 이게 나아보이네요 게다가 내년이 개정수능 마지막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