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실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1704
내 지난 노력들이 지금 당장 빛을 내진 못하더라도
나중에 분명 더 큰 빛으로 다가올테니
난 좌절하지 않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군수 조언 부탁 7 0
안녕하세요 이번 2027학년도 개정 전 마지막 수능을 볼 예정인 사람입니다 제가...
-
서강대식 496.07 0 0
사회과학부 되려나 진학사기준 4칸이긴함
-
메가모의지원? 그거보다는 텔그가 후하게 나오는 것같아서요
-
N수하면서 스카가면 매일 아침부터 출첵하는 사람들 있는데 약간 내적친밀감들지 않나요
-
나만 오르비 이상한가 4 0
400 배드 리퀘스트 이거뭐지
-
ㅇㅈ 2 1
이러고 하고싶은 얘기하면 반응옴? 아 섹스하고싶다
-
심찬우 확실히 바이럴은 잘될듯 1 0
ㄹㅇ
-
Dm보면 이 얼마나 따뜻한고
-
닉값을 못해보려고 2 0
DNA로 바꿈
-
의대 어디든 붙여만주면 있던 공포증도 싹 사라질듯
-
연고대 불가능하겠죠…?ㅜㅜ
-
현실적으로
-
연대 진학사 기준 726 경영 6칸 최초합 텔그 기준 719 경영 46퍼 뭐가 맞는...
-
내 가슴이 찢어질거 같다..
-
CU에서 결제되네 5 2
오르비카드 써서 아이민 인증하니까 결제됐다 알려준 오르비언 고맙다 복받아라
-
애인이 있을때 2 1
이성이랑 연락은 자제하는게 맞음 반대로 여사친이 남친 생걋다 -> 절대 선디엠 안 함
-
사자가 컵라면을 먹던가 1 0
아무래도 그렇다고 봐야겠지
훌륭한 마인드야 친구
훌륭한 마인드
근데 꼭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아직 인생길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