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ayed-onset takeoff 떴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995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희대가 마지노선일까요?
-
중앙대 논술 납치 5 0
옯비에 글을 두번째인지 세번째인지여튼 오랜만에 써보는데요 중앙대 논술 납치당할까봐...
-
화작 71 미적 81 영어 3 생윤 99 윤사 95 둘 중 하나 가능할까요?ㅜㅜ
-
확통혐오자.... 0 0
오히려 확통이 미적보다 더 어려움 지능퀴즈같은 경우의수 나열을 도저히 못해먹겠음
-
시즌1호 합격 떳냐? 1 0
그건바로 플레합격ㅎㅎ
-
스나이퍼 후기 0 0
-
예뻐도 성격문제 있으면 안사귐 1 0
성격이 문제있으면 애기하기도 시름
-
안녕하세요. Headmaster입니다. 작년 수능 응시 현황을 봤을 떄, 이제...
-
지금 고속성장 2 0
정확한거 아니죠?? 134/125/2/60/61 화작 확통 한지 세지인디 동국대...
-
회계사 학벌 마니봄? 18 1
숭실대 회계학부면…많이 딸리려나요..?회계사 시장에서요.. 빅3들어갈수있음?
-
이미지 적어줄사람 2 1
ㅇㅇ..
-
스나이퍼 후기 0 0
제발 합격해라
-
경희대 합격기원 5일차 0 0
ㅈㅂ




영어용어 사용 ppi 감점
경정맥ppi투여
Omeprazole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