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vs 기하(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6375
현재 미적 2틀 공통 2~3틀 정도 하는 07학생입니다
수능 2830틀 152122틀(21번에서 시간 날려서 15번을 못품 결국 집와서 혼자 풂)
시간적인 측면에서 내년에 기하로 틀어서 기0틀 공1틀로 만드는게 이득일지 아니면 미1틀 공1틀로 만드는게 이득일지 궁금합니다
기하는 내신 논술때 했어서 쌩노베는 아니지만 조금 까먹은 상태고 미적은 올초부터 시작했고 개념은 제대로 했는데 기출은 아직 덜한 상태입니다
일단 12월 한달간은 기하를 해보려고 하고 27수능 목표는 백분위 98이상 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분 ㅁㄱ님인가요 1 0
-
어디가 나을까요 9 0
부산대 자전 vs 한양대 에리카 분자의약 집은 서울인데 솔직히 거리는 신경안씁니다
-
순위 올라가나요?? ㅠㅠ
-
공군 준비하시는 분들 0 0
님들 자격증 뭐 딸거에요???
-
언어 장애인 저를 어디 대학에 보낼수 있나요.. 도와주십쇼 2 0
ㅈㄴ 우울하네
-
라인 봐주실 수 있나요? 전혀 몰라서 죄송합니다 1 0
현역이라서 라인을 잘 모르겠어요 서성한 낮과 힘들겠죠? 중경외시 라인은 또 어떤지...
-
교육부, '불'영어 논란에 "출제·검토 과정 조사…엄정 대응" 8 1
"수험생·학부모 우려 목소리 엄중히 받아들여"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
귤을 먹고 7 0
또 귤을 먹고 그 다음에 귤을 까고 또 귤을 삼키고
-
대학가면 제일 먼저 할거 6 0
오르비 접기
-
눈나 너무 예뻐요.. 6 0
-
평가원 직원은 주말이 없나요? 2 0
-
음
-
실채점 직후 80퍼 뜨던게 지원핳때쯤 되니까 딱 50 됐다고 하던데 ㅇㅇ 그정도로 떨어짐?
-
미기확 다해본 입장에서 6 1
미적8>기하8=미적7>확통8 이었음 미적: 올6올9 28빼고는 다 풀었음 기하:...
-
독서 태어나서 해본적이 없어요. 수능끝난김에 도전해보려는데 경제나 경영관련 책 추천해주세요
기하 좋아요
저 작수 미적 4점 다틀렸는데 기하런하고 선택 다맞았어요! 공부량도 적어서 공통공부에도 더 투자가능
내년에 언매 생1지1도 공부해야돼서 고민되네요
현 상황에서 미적 1틀 공부량이랑 기하 0틀 공부량 중 뭐가 더 많을지 도저히 모르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