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홍익대 이상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5789


진학사는 4~5칸인데 스나이퍼는 왜 이리 높게 뜰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예비 고2 문제집 3 0
진짜 뭘 풀어야 될지 모르겠음.. 추천해주세욥... 모고 등금...
-
뇌절 1 0
1. 육하원칙 기반 질문 답변 연쇄 2. 명제간 공통점 기반 4대추론 연역: 집합적...
-
언매 화작 1 1
현역 정시런데, 미적 생지라서 국어를 화작할지 언매할지 고민이 많아서요. 절대적인...
-
고대 경영 정도면 어디가서 무시당하진 않겠지? 고대면 선배도 많은 편 아닌가?
-
시대 기출문제집 어때요? 3 0
수학 사회탐구정도
-
기차 타고간당 0 0
부지런행
-
한양대 상경 논술 이거 진짜임? 12 1
모든 응시자가 이 글을 봤을 리가 없는데 저렇게 인원이 넘치는 게 말이 됨? 1....
-
중딩들 연애 개처웃김ㅋㅋ 3 0
대부분 일주일 사귀고 쫑남 그리고 친구들끼리 돌려사귐 ㅋㅋㅋㅋㅋ
-
얼버기 19 0
-
그것도 체지방만 + 골격근 3kg 추가 그럼 차은우 몸 됨 74-5kgㅇㅇㅋㅋ
-
어제 결속밴드 콘서트를 재밌게 즐기고 온 소햄지는 1 0
독감에 걸렸답니다... 그치만 콘서트가 재미있었으니 OK입니다
-
문과 393 사범 말고 차라리 터질 사과대를 찾아가야 하나요??
-
일을 할 수 있다는 건 고통이 아니라 축복이었어
-
ㅇㅂㄱ 11 2
다른대학을 보면 알수잇죠 동대나 숭실대 아주대 이쪽
숭도 비슷하게 뜨는 덧합니다 아주는 없음
그럼 홍대 이상한거같음
중앙대도 이상하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