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가이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4410
1.사문은 필수
2.나머지 하나는 자유(경제정법 빼고)
3.매일 꾸준히 공부할 것
4.많은 실모에 집착은 ㄴㄴ혓
5.69모 잘쳤다고 자만은 금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과 설대식 398 6 0
설인문도 안되면 평가원에 불지를거다
-
저 그래도 미적 올해 6,9모 3 1
28번빼고는 다 풀긴 하더라고요
-
얼버기 7 1
뽀뽀해줘
-
윤성훈 조교 지원 넣을건데 1 1
몇몇 교제 유빈이 쓴거 걸리면 무조건 탈락할려나
-
이정도 성적이면.. 2 0
광운대 낮과 가능한가요..? 너무 애매한 것 같아 감이 오질 않네요… 환동 윤현수...
-
18번 원래 쉬운 문항 맞지? 개오랜만에 하는데 풀려서 좀 놀람
-
이거 중대 됨? 3 0
크아악
-
생윤 4 0
이비에스 강의 1강을 들었는데 내용 자체가 뭔가 흡수가 안되는데 생윤 특인가요..?...
-
14,15,21,29 대비하려는데 너무 어렵진않을까요?
-
시험 대충 30시간 전 4 0
-
아니 시발 중고차 보는데 전부 교체를했는데 무사고네 1 0
이게 테세우스의 배...?
-
얼버기 8 2
공부를 해야만 해
쌍윤은 안돰뇨?
처속 별로면 걍 무조건 쌍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