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ㅈ된거 체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2261

고등학생때가 10년 다되어감 이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분 ㅁㄱ님인가요 1 0
-
어디가 나을까요 9 0
부산대 자전 vs 한양대 에리카 분자의약 집은 서울인데 솔직히 거리는 신경안씁니다
-
순위 올라가나요?? ㅠㅠ
-
공군 준비하시는 분들 0 0
님들 자격증 뭐 딸거에요???
-
언어 장애인 저를 어디 대학에 보낼수 있나요.. 도와주십쇼 2 0
ㅈㄴ 우울하네
-
라인 봐주실 수 있나요? 전혀 몰라서 죄송합니다 1 0
현역이라서 라인을 잘 모르겠어요 서성한 낮과 힘들겠죠? 중경외시 라인은 또 어떤지...
-
교육부, '불'영어 논란에 "출제·검토 과정 조사…엄정 대응" 8 1
"수험생·학부모 우려 목소리 엄중히 받아들여"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
귤을 먹고 7 0
또 귤을 먹고 그 다음에 귤을 까고 또 귤을 삼키고
-
대학가면 제일 먼저 할거 6 0
오르비 접기
-
눈나 너무 예뻐요.. 6 0
-
평가원 직원은 주말이 없나요? 2 0
-
음
-
실채점 직후 80퍼 뜨던게 지원핳때쯤 되니까 딱 50 됐다고 하던데 ㅇㅇ 그정도로 떨어짐?
-
미기확 다해본 입장에서 6 1
미적8>기하8=미적7>확통8 이었음 미적: 올6올9 28빼고는 다 풀었음 기하:...
-
독서 태어나서 해본적이 없어요. 수능끝난김에 도전해보려는데 경제나 경영관련 책 추천해주세요
아
아
아
,,,,,
????
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