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작 2틀 -5점 언매할까요 3 0
화작 20분정도 쓰는거같아요
-
근데 연예계가 시끄러운거 보니 0 2
정치권 뭐 터졌나? 물가 환율 민심 돌리기 인가 보다 드럼통 안오겠지
-
고등학교 경쟁률이 2 0
왜이럴까요..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르비좀쉴게요 9 5
잘지내세요 다들
-
문과 설대식 398 6 0
설인문도 안되면 평가원에 불지를거다
-
저 그래도 미적 올해 6,9모 3 1
28번빼고는 다 풀긴 하더라고요
-
얼버기 7 1
뽀뽀해줘
-
윤성훈 조교 지원 넣을건데 1 1
몇몇 교제 유빈이 쓴거 걸리면 무조건 탈락할려나
-
이정도 성적이면.. 2 0
광운대 낮과 가능한가요..? 너무 애매한 것 같아 감이 오질 않네요… 환동 윤현수...
-
18번 원래 쉬운 문항 맞지? 개오랜만에 하는데 풀려서 좀 놀람
-
이거 중대 됨? 3 0
크아악
-
생윤 4 0
이비에스 강의 1강을 들었는데 내용 자체가 뭔가 흡수가 안되는데 생윤 특인가요..?...
-
14,15,21,29 대비하려는데 너무 어렵진않을까요?

설벳....
귀여워
헤헤
이제 누군지 알겠다 ㅎㅎ
이제알았니 아가

사실 누군지는 모르겠고저번에 이걸 한사람이 한명 있었는데.. ㅎㅎ
기억력 바보 아가...

나한테 관심이 없었구나기억력이 안조아서 기억이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면 기억날수도... ㅜㅜ

ㅜㅜ 아냐 돼써... 이제부터 서로 알아가자좌송해요...........

아냐 아가내가 못나서 그런거야
.......

미안해하게 만들어서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