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하다 오르비왔는데 5 1
다시 나가야겠구나
-
고대공대 vs 서울대문과 9 0
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서울대 문과가 어디쯤임? 표점합 402 영어 땜에 연공은...
-
전문대도 괜찮나...? 4 2
전문대도 괜찮냐고...? 응..?
-
전남치 n수생 4 0
비율 높나요? 군대 맞후임 수능 대박 나서 집 근처인 전남치 가고 싶어 하던데...
-
30분만에 인생이 망할 수가 있구나 14 1
-
매달이 어디감 ㅜㅜ 30 0
심심한 이 나쁜놈 ㅡ.ㅡ
-
엄마한테 건강검진해라고 강요중임 10 2
할건해야지 ㅇㅇ
-
와진짜현타존나오네 시벌 6 0
왜나빼고다갓생존잘존예임
-
성균경영 폭 날 거 같긴 함 8 3
ㅇㅇ
아직 성적인증을 못하고있어요 현역
헉 저 성적표 찍어서 올리니까 되던데욥...! 이거아닌가..?
전 pc 화면만 된다고 막히더라고요 다시 해봐야겠네요
그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ㅠㅠ 첨부하는 화면으로 넘어가서 사진찍은거 첨부하면 읽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