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88303

숭실대가 안정으로 잡혀서 행복합니다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에 군대에서 수능 봤는데 인서울 이과로 라인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학사 국숭세단 군수
-
지사츠 스루 0 0
아우라
-
부산,경북 고속성장좀봐주세요 5 0
색, 예상점수(연초기준) 부산대 698.76점 경영 : 노랑, 702.17 경제 :...
-
이거 ㅈㅉㅇㅇ? 15 3
내년 영어 1등급 9%대 볼 수 잇음?
-
경외시+건 가능할까요.. 6 0
언확사탐 89 91 2 88 89 126 125 2 63 62
-
건국대 갈 수 있을까요? 3 0
-
좃중딩때다 22 2
-
잠시 잊고 있었다 0 1
차단 기능을
-
왜 이렇게 행복하지 0 1
내가 살던 삶은 삶이 아니었구나
-
진지하게 난 생각하는 방법을 몰라서 수학문제를 어떻게 푸는지 모름 그냥 정보들이...
어찌하여 벤처보다 경영이 높게 잡히는지 의문이군요 저때는 경영이 더 높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