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 없는 오르비언들 들어와바 18 2
다들 머하면서 시간 보내시나요
-
제발 논술 붙게해주세요 0 1
제발 제발 제ㅏㄹ 제발제발 제발 제발
-
6모 21 9모 11 수능 34인데.. 현장감 때문인가?
-
33233 정시 3 0
인하대 간호 안되겠죠…?? 화작 77 미적 84 영어 2 정법 76 사문 77
-
ㅈㄱㄴ
-
난 근데 진짜 어떤 고뱃이랑 수업을 들었다는 거임 6 2
지금 여기에 없긴함
-
좋아 좋아 덕코도 다 뿌렸고 3 1
이제 오랜 여행을 떠나야겠다 합격증 들고 다시 올게요
-
스나이퍼 후기 0 0
라인잡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녁뭐먹어요채윈씨
맥날 크리스마스 버거가 재출시됏다해서 오늘 그거 먹어볼까 생각중..
ㅠㅜ
이제 오부이들 추천작 하나씩 먹어야지..
부기 부기 햄부기
쉐이크쉑도 댕기ㄴ다
형아..
나도 전생약 먹을래

저녁 짬뽕먹어요 채윈님요즘 짬뽕보다 짜장면 먹고싶은데 해물쟁반 야무지게 하는 집이 별루 없네요..
해물짜장 잘하는 집이 70%가 줄었다? 70%만 남은게 아니라? 아예 줄었다?
와 빵 ㅋㅋ
줄여 너무 크잖아
숭배
대 마 리
내가 채윈에게 한요일을 먹였다! 나는 채윈을 슬프게 할 수 있다!
지금 이직로그 보고잇는데 이것도 너무재밋다 하아...
전 근데 그건 하차할거임 여주 매력을 점점 모르겠음...
아직10화보는중인데 조이 캐빨이 딸리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