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학사 이거 왜이래요? 4 0
모든 대학 모든 과가 이렇게떠요
-
정시 수시 이월 인원 0 0
수시에 어떤 전형에 특정과에 아무도 신청 안 하면 무조건 정시로 넘어오죠?
-
3합4 최저 충족률 5 1
어느정도 될 거 같나요? 표본은 의대 입시생이라할 때 50% 정도?
-
메디컬 라인 좀 봐주세요 6 0
언매 78 미적 88 영2 생1 50 화2 43 부탁드려요! 여학생입니다.
-
언매 백분위 100한테 조언좀 13 0
어그로가 아니고 진짜로 조언좀. 수학 어떻게 할까요? 김성호 확통 정규에 쫑느 공통...
-
진짠가요?????
-
신제품이라고 하던데 후기 제공 가능하신분
-
어디에 써먹지
-
화작 하나라도 틀리면 2 0
언매 하는데 낫지 않음?? 화작 3점 하나 틀리는거랑 언매 7점 나가는거랑 같은데...
-
아직 25학년도에 본 수능성적표밖에 안보이던데.. 8일날 볼 수 있는거 맞나요??...
-
없는건가요?
-
재수할때 3 0
주변에 잇올 스파르타 vs 이투스 24/7 vs 비 프랜차이즈 독재 vs 비...

ㅊㅊ
나폴레옹님 응원과격려너무감사햇어요
최고의옯친
헉 감동
따랑해요
ㅊㅊㅊ
ㄱㅅㄱㅅ♡
3합7 완성
꺄좋아여ㅜㅜ
ㅊㅋ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징어핑!
결국 3떳네
그래도 최저 맞췄으니 조아쓰
ㅋㅋㅋㅋㅋㅋㅋ 국삼인데 3합7...이건가히기적이아닐수가없다
부럽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