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대수능 Crux Table (영한탐외) [N251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31744

본 글의 작성자는 크럭스 모의고사(수능) 자료 분석팀 제작, 최종 확인자 팀장 환동입니다.
자료를 공유하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국어/수학은 내일 올립니다. 도수분포표만 보고 역추정 불가능합니다.
성적 계산기 : 크럭스 테이블 계산기 (suneungcalc.com)

⑴ 본 자료는 출제기관에서 제공한 채점결과 자료를 토대로 만들었으며, 채점결과 자료 출처는 ...입니다.
(채점결과 자료 출처 링크는 추후 걸어드리겠습니다)
⑵ 오르비 검색창에서 [N2511]을 검색하시면 해당 게시글을 더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 키워드 설정 기준은 N (시행연도뒷자리2자리) (시행월2자리) 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서 2013년 3월에 시행된 시험이라면 키워드가 [N1303]이 됩니다.
⑶ 등급컷에 해당하는 점수는 주황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등급 블랭크'의 경우에는 분홍색으로 표시됩니다.
⑷ 과목별 예상 업로드 시간은 다음 시간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업로드가 완료된 그룹은 시간의 글자색이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

Ⅰ. 영어 영역, 한국사 영역
Ⅰ - ① 영어 영역
Ⅰ - ② 한국사 영역

Ⅱ. 사회탐구 영역
Ⅱ - ① 사회탐구 영역 (생활과 윤리)
Ⅱ - ② 사회탐구 영역 (윤리와 사상)
Ⅱ - ③ 사회탐구 영역 (한국지리)
Ⅱ - ④ 사회탐구 영역 (세계지리)
Ⅱ - ⑤ 사회탐구 영역 (동아시아사) 
Ⅱ - ⑥ 사회탐구 영역 (세계사)
Ⅱ - ⑦ 사회탐구 영역 (경제)
Ⅱ - ⑧ 사회탐구 영역 (정치와 법)
Ⅱ - ⑨ 사회탐구 영역 (사회·문화)

Ⅲ. 과학탐구 영역
Ⅲ - ① 과학탐구 영역 (물리학Ⅰ)
Ⅲ - ② 과학탐구 영역 (화학Ⅰ)
Ⅲ - ③ 과학탐구 영역 (생명과학Ⅰ)

Ⅲ - ④ 과학탐구 영역 (지구과학Ⅰ)
Ⅲ - ⑤ 과학탐구 영역 (물리학Ⅱ)
Ⅲ - ⑥ 과학탐구 영역 (화학Ⅱ)
Ⅲ - ⑦ 과학탐구 영역 (생명과학Ⅱ) 
Ⅲ - ⑧ 과학탐구 영역 (지구과학Ⅱ)

Ⅳ. 직업탐구 영역
Ⅳ - ① 직업탐구 영역 (성공적인 직업생활)
Ⅳ - ② 직업탐구 영역 (농업 기초 기술)
Ⅳ - ③ 직업탐구 영역 (공업 일반)
Ⅳ - ④ 직업탐구 영역 (상업 경제)
Ⅳ - ⑤ 직업탐구 영역 (수산·해운 산업 기초)
Ⅳ - ⑥ 직업탐구 영역 (인간 발달)

Ⅴ. 제2외국어/한문 영역
Ⅴ - ① 제2외국어/한문 영역 (독일어Ⅰ)
Ⅴ - ② 제2외국어/한문 영역 (프랑스어Ⅰ)
Ⅴ - ③ 제2외국어/한문 영역 (스페인어Ⅰ) 
Ⅴ - ④ 제2외국어/한문 영역 (중국어Ⅰ)
Ⅴ - ⑤ 제2외국어/한문 영역 (일본어Ⅰ)
Ⅴ - ⑥ 제2외국어/한문 영역 (러시아어Ⅰ)
Ⅴ - ⑦ 제2외국어/한문 영역 (아랍어Ⅰ) 
Ⅴ - ⑧ 제2외국어/한문 영역 (베트남어Ⅰ) 
Ⅴ - ⑨ 제2외국어/한문 영역 (한문Ⅰ) 

Ⅵ. 탐구 등급컷 모아보기 

[2026 수능 통계자료 더보기]
* 국어/수학 : 내일 만나요~!
2025학년도 Crux Table 안내글 : https://orbi.kr/00072299216
언제나 입시는 크럭스입니다.
작년도 올해도 CRUX TIME
26학년도 크럭스 CRUX 정시 컨설팅 대기 신청 링크
=> https://forms.gle/J7rcjd4cp3Bu8NKWA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건 아니잖아 이 시발럼들아
-
윤사 백지복습완료 0 0
주제 4개 정도 백지복습함 근데 생윤도 내용 곂치는거 많아서 생윤은 빡세게 안 외울 듯
-
좌파 진보 지지자들은 금투세에 대해 제대로 답 못함 2 1
현재 한국 주식시장은 기관 외국인 개인 무관 공평하게 주식 매도시 0.2%...
-
속이 너무 안 좋다 0 0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먹었어
-
ㅈ반고 근황 (내 학교 아님) 3 0
이걸 2번이라고 우기는 선생 능지가..
-
코스피 풋옵션 다 팔았다 0 1
개미들 돈 개맛있다 더 떨구든지 말든지
-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옯붕이 오늘의 점심은~ 1 1
잘먹겠습니다
-
점메추 8 0
받아요
-
선착 1명 2 0
전재산 드림
-
대체왜내재산을강제로나눠 1 1
ㅈ까공산주의
-
6모 미적 80인데 1 0
2122282930틀로 80점 떴는데요 공통은 기생집 점프랑 싱커 같이 풀고 있고,...
-
9모 비재원생 1 0
비재원생 9모 신청 가능 학원 평가원홈페이지에 오늘 올라왔는데 잇올은 이미 지난주에...
-
점심뭐먹을까요 3 0
추천좀
-
내 인생 망했어..
-
미실현이득을 과세대상 잡는건 ㄹㅇ 보법이 다른듯 8 5
와...다르다
-
공부를어떻게해야될까요 0 0
31333한지지구입니다 과목 다 평가원기출 1바퀴씩 돌렸고 수학 지구는 실모양치기...
-
어제 뽑은 가챠 0 1
-
내 내신 전성기 1 1
물론 이 때 전교 4등 한번 찍고 추락함.
-
지듣노 3 0
-
방금 진짜 죽을뻔했네 0 1
신호위반하는 버스랑 부딪힐뻔함 ::
-
메가패스 끊는게 맞겠지? 0 0
탐구 기본강좌 4개랑 실모 2~3개 강좌 살건데 지금이라도 메가패스 끊어야하나
-
세 변이 모두 숫자가아니라 어떤 한 문자에 대해 표현됨<--9할이상은 코사인법칙쓰면...
-
어디착하고돈많은여자없나 6 2
평생순애러브하고살고싶구나...... 오래된생각이다 현실은 여자가 퐁퐁시키려고도 안올와꾸 소유
-
졸려 2 0
어제 저녁 5시에 4시간 정도 자서 9시에 일어났다가 3시쯤에 자서 아침에 10시에 일어났는데 졸려
-
으흐흐
-
축구 되게 재밌네 0 0
강팀 알제리 대 약팀 요르단 36분 요르단 골로 전반끝나고 69분 82분에 알제리골 지금 진행중
-
최적은 집합 기호, 표 이런 거 사용해서 도식화?해주는 느낌이라면 임정환은 이해 위주인가요?
-
지금 시기쯤 해야할 생각들 6 7
1. 수능은 상대평가다 수능은 절대평가가 아니라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속에서...
-
아니 시골에 밥먹으러 왔는데 식당 알바 ㅈㄴ 예쁘네 1 1
화장 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ㅈㄴ 예쁘네 엄마아빠 일 도와주는것 같던데
-
공부나해야지 1 0
후
-
박종민 qed n 문제 재밌네 5 0
무슨 극한부터 심상치가 않음
-
사회탐구과목 개념 한번 돌리면 1 0
뭐해야하나요? 마더텅 사서 풀면 되나요? 아예 모르겠습니다 공부 방법을 ㅠㅠ
-
멸치 액젓을 안넣었구나
-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8 3
부동산·주식 등 투자에 따른 미실현 이익도 소득으로 간주해 포괄적으로 과세해야...
-
에휴 2 0
나도 몰라 씨발
-
공부인증같은거 할때 사설 컨텐츠 어디까지 가려야함? 4 2
수학 탐구닽은거는 문제 가려야되고 국어 지문이나 개념책같은거 일부만 나오면 상관없나...?
-
김지영에서 션티로 런함 2 0
둘다 지문 관계 잡는건 비숫한데 김지영쌤 수업이 너무 듣기힘듬 뜬금포 싸패웃음 너무힘들다...
-
쌤이 수업에 10분 늦으셨네 0 1
미인정입니다.
-
1시부터6시까지궁딩이안떼기도전 3 1
오줌만안매려워지면성공인거디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정도라서...
-
공부인증 11 2
“응없어” 후 오늘도수고했어여네코야
-
고기 먹고 힘내 4 1
응 씨발 밥하느라 죽을뻔했다
-
시대 관련 질문 0 0
겨울때부터 강기원 시즌1 풀커리 탓는데 시즌2를 최지욱으로 이번달부터 바꿀까 하는데...
-
https://orbi.kr/00078709635/6.22%20%EA%B3%B5%EB...
-
정상이죠? 해설보는데도 숨이 턱 막히는데..
-
그 수학에서 두 문제 중에 하나만 골라 푸는 게 있었는데 어려운 문제를 골라 풀면...
-
이원준 vs 정석민 커리 0 0
대성 메가 패스 둘 다 있고요 정석민 비독원 거의 다 들었는데 따로 풀던...
물1 지1 드가자ㅏㅏㅏㅏㅏㅏㅏ
머야 어디갔어
천천히 수정할듯
대대대

일단 올려드가자
ㅇㄷ
캬
하....제발
2511 -> 2611
ㄴㄴ이거맞음
아 ㄹㅇ? 26수능이니까 2611인 줄
가자가자가자자
두근두근
나 자랑할거 잇음. 나 운전면허 필기 떨어짐
ㄱㅁ
ㅋㅋㅋㅋㅋㅋㅋ
지구 백분위 ㅆㅂ
생명 진짜뒤졌네 ㅋㅋ
지구뭐냐
사문 44단 ㅅㅅ
ㅅㅅ~~~~
감사합니다
밥 먹고 올게용
생1 만점 37명 ㅋㅋㅋㅋㅋㅋ
진짜 풀어서 만점은 10명은 되려나

전 많아야 5명 봅니다 ㅋㅋ아 생명 42 제발...!!!!!
사문 44단 생존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생1 42네 쓰레기같은 과목
생1 1컷 42 ㅅㅅ!!!!! 개꿀
빨리일해라
동사세사빨리줘
이거 오피셜이에여? 예측이아니라?
원점수 등급컷은 오피셜로 안 떠요.
근데 이분이 계산하셔서 올리신 표는 어지간해선 다 맞음. 괜히 몇 년 동안 크럭스테이블이 메인 가는 게 아님
도수분포로 계산한거라 오피셜이에여
와 생1 34 3컷 ㄹㅈㄷ
미적 공통3틀 선택1틀로 84면 1등급이나요?
지구 47단 생존ㅋㅋㅋ

물1 정상화 성공!!!45가 진짜 백96이라니...
지1 2컷 44맞죠?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거야
아름다웠던 그댈 다시 볼수있다면
나 그대에게 할말있어요 허슬러허슬러 아머 허슬러허슬러 아머
다시 돌아 오지 않을 오늘을 위해 저하늘을 향해 건배해
정법 진짜 엿같은 과목이네요 법.장.연
지구 왜 했지 생명할걸
이거 확정ㅇ임?
이게 컷이에요?
넵
백분위도 확정인건가요?
넵 확정
정법 씨바꺼 2점 하나에 백분위가 5가 날라가네
국어 수학은 왜 오늘 안뜨니요?
도수분포표 보고 추정하는건데 국수는 선택과목 섞여서 그게 안 됩니다
만표만 알 수 있어요
화1 44가 저렇게적나?
떴냐
오차 가능성 없죠?
과탐은 확실히 표본 정상화됐네
내년에 굳이 사탐 안돌려도 괜찮을 수도?
이거 걍 오피셜이라 생각하면됨?
ㅇㅇ
화2 48 98ㅅㅅㅅㅅ
4합4개꿀
생1 물1 다행이다
세사 39 동사 46 다 1점차로 2등급 1등급에서 3등급 2등급 진짜 .. 근데 백분위도 개 박살..
국수는 내일 몇시에 나옴?
사문 표점 61라인 누적인원이 18.6퍼인데 백분위는 어떻게 85가 나오나요??
생2 3명차이로 만백 99, 1명 차이로 간신히 1컷 45 이상한 표본 ㄷㄷ
물1화1의 시대가 오겠어요?
정법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지2컷이 그러면 39점인건가..?
끝났어 화2 1컷 47이야...
미적 3 72 될까요 제발 ㅠㅠㅠㅠㅠ
물2 2점차이에 백분위 4차이 이거 맞냐 하….
생윤44 생존 ㅅㅂ ㅠㅠ
생윤 44 ㅅㅅㅅㅅ
국수는 언제 나옴
일단 생윤사문 샀는데
지구 박았네
정법 45 백분위 92 애-미-씨-발
세지38이면 3인건가요..?
생2 37이면 4인가요?
확통 14 21 22 28 29 30 틀려서 76점 3등급 뜰까요??
와
지구 41 42 43은 그냥 나락 인가
국1틀 보다 크네
생명 1컷 43으로 보는 곳도 있던데 42 1컷 변동 가능성 없는 건가요?? 제발 42면 좋겠는데
이건 어지간해선 확정이라 보면됨
정법 42 ㅅㅂ
아무리 생각해도 정법은 걍 할과목이 아님 ㅇㅇ
승리한 생지러는 개추 ㅋㅋ
세지 평균 표준편차 넣어보면
(예: 원점수 44 -> 예측 68 vs 실제 67)인데 혹시 소숫점이 더있는걸까요
갠적으로 지구 많이 쉬웠는데 1컷이 46이네...
동사 1컷 46점인 것 같아요..!
동사 46단은 개추를 박아라~~
안맞네...
n2511 화2 44점인데 65점, 백분위 91인듯합니다.
가채점결과 3점 두개틀렸었는데, 마킹실수 했다면 3점을 맞고 2점2점틀려야하는데 이건 불가능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