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의 독해법을 숭배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986750
그는 신입니다
그의 도식은 모든 걸 지배합니다
다들 이원준 들으십쇼
앗 물론 저는 도식만 사용합니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하는 08 정시파이터 희망 애한테 실험해봤음 2 0
기출 한번도 안본 놈인데 수학머리는 어느정도있음 공통만 풀게 했는데 2609:...
-
뭐하는 놈이지 도대체 평가원 시험에서 3점 2개는 또 처음이네 아
-
거지라 엔빤하실분구합니다…
-
외대 어문 가능한가요 제발 1 1
-
타토에바 키미가 8 0
아시타 시누나라
-
화작 미적 과탐 기준
-
현우진커리 타시는분들 1 0
보통 n제인 드릴을 올해드릴만풀고 다른선생님의n제들을 푸시나요 아님 드릴 작년거랑 드릴드를푸시나요?
-
연경 발뻗잠 가능? 2 0
연대식 72X
-
성적통지표로 진학사 안됨? 9 0
왜 인증안되지 설명에는 통지표도 된다고 나와있는데
-
쌍윤 하셨던 분 질문점요. 5 0
쌍윤 하려하는데, 둘다 노베입니다. 개념 공부를 윤사 먼저 하고 그담 생윤 하는게...
-
메가패스 늦게사면 sky 의치한약수밖에 환급안되나요? 3 0
서성한 중경외시이는 환급 안되나요?
-
고경제 vs 설낮문 7 0
한은이나 금융기업 목표라도 이건 닥후겠죠 가서 경제 복전해야지
-
이걸로 서울대 낮은과 못찌름?? 12 0
연대는 어디까지 갈 수 있음??
-
수능공부 진짜 더이상 못해먹겠네
-
공통 2틀 확통 1틀이던지 똑같이 1인가요?
-
김범준 스블 1 0
스블이 많이 밀인다고들 하시는데 몇월쯤에 완강되었나요?
-
국어 윤지환t좋은것같던데 1 0
유튜브로 영상 봤는데, 실전적이고 좋으시던데 올해 어떠셨나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