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976951
10모 2떳는데 수능때 물1하는거 위험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과외 1 0
고3 현역인데 국어과외 시작한지 얼마안됐늗데뇽 처음해보는거라 잘 모르겠는데 원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976951
10모 2떳는데 수능때 물1하는거 위험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어과외 1 0
고3 현역인데 국어과외 시작한지 얼마안됐늗데뇽 처음해보는거라 잘 모르겠는데 원래...
국수 2등급 이상이면 하셈
물리는 매일 1시간씩은 써야해서 국수가 잘 잡혀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