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없이 아이패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21993
휴대폰 없애고 아이패드만 쓰시는 분들 계시나요??
아이패드만 쓸때 해놔야 될거나 해면 좋은 거 있을까요??
은행 앱 같은 거 설치 해야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엽떡시켜무그까 5 0
그러까
-
아니팔찌가 너무 커 2 0
최대한으로 했는데도 막 흘러내림 ㅜㅜ
-
뱃지 신청을 할까요 1 0
근데 모교 이름 달고 똥글쓰기 좀 그럼
-
어떤 거라고 생각하심?
-
22213 대학 라인 궁금해요 2 0
언매 2 83점 미적 2 80점 영어 2 생명 1 42점 지구 3 42점 대학...
-
ㄹㅇ
-
하.. 공부하다 잠들었다 1 0
망했어
-
예전에 진료중에 의사쌤이 6 2
저 진료 상담중이었는데 자기 딸이 초등학교?하원했다고 연락와서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
꾸츄개물기 6 0
아응
-
스터디카페인데요 3 1
사진은 좀 실례일꺼 같아서 못찍었는데 진짜 많아봤자 초등학교3학년 정도 되보이는...
-
탐구 백분위 97 99면 3 0
물변표 불변표 뭐가 유리함뇨?
-
레어좀 사가주세요ㅠㅠ 4 0
사고 싶은 거 생겼는데 거지임..엉엉
-
에이 국장은 나가야겠다 1 0
어렵다 장투도 안되고 무엇보다 이미 너무 올랐어
-
일단 시간을 안재고 풀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다는 말 먼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