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38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11550
제발 2컷 ㅠㅠㅠㅠㅠ 메가 시대만 39고 나머지는 38인데도 너무 불안하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4번이 15보다 빡센거 같은데
-
이거들어바 6 1
탑,라인 광인인 나로써는.. 아니 제이킴 뭐하는사람이야 이런 사람을 왜 몰랐지...
-
구라임
-
언제부턴가 꺼내지 않게되었구나
-
서울대 건축 안되겠지 4 0
3수 GG? ㅋㅋ 좆같다 진짜룽 수학 다섯개를 쳐틀리네
-
진짜해설쓰기너무귀찮은데 7 1
이따구로쓰면안되겠지..
-
자율전공 학과 선택 아케함? 3 0
2학년때 선택한다는건 아는데, 선택가능 과중에서 인기과 들어갈려면 1학년 학점이 중요한거임?
-
문명 재밌다 0 0
어렵긴한데 전쟁하고 다른문명 멸망시키는게 재밌음
-
올해는 영어 보정안해주나 ㅜㅜ 0 0
수원대가 해주면 조케따
-
만점 표점은 얼마나 떨어질까요
-
나이스 ㅋㅋㅋㅋ 10 0
굳굳 이제 남은 건 언매만표
-
여기채널영상보면시간살살녹음 이시기에보기좋다고생각함
-
22개정 교육과정( 28학년도 입시) 사회/과학 선택 질문 1 0
인문계 지원 학생은 '통합 사회'만 시험 보게 되고 자연계 지원 학생은 '통합...
전 쌉가능이라 봅니다
저도38이라하루하루말라가요
같이 기도..해요